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116,500
총방문자 66,329,838
홈으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묘하개 착한분양
착한분양 전체 공제회안심분양 강아지후원분양 고양이후원분양
매력적인 털의 폴드 집사 모집합니다
털색이 매우 매력적인 2개월된 폴드 여자아이입니다 털색만 매력적인게 아니라 눈빛도 끝내줍니다 그냥 다 매력덩어리 입니다 밥 먹는 모습도 귀엽고 애교부린다고 다가오는 모습도 이쁘고 진짜 이 아이에게 부족한...
[고양이후원분양] | 지금 | 2020-11-01
보더콜리 봉봉이 입양하실분~
 안녕하세요 애기애기한 보더콜리 여자아이 봉봉이 입양하실분 찾고 있어요 2개월되었구요 현재 사료 먹고 있어요 하루종일 잠만 자는 잠꾸러기에요~ 애기들은 실재로 잠만 잔답니다~ 밥 잘먹고 응가도 잘하구...
[강아지후원분양] | 뿌리왕 | 2020-11-17
우리의 짱절미! 골든 리트리버를 소개합니다...
 어떤 아이들보다도 덩치가 크지만 누구와도 비교할수없는 순함을 가지고있는 리트리버 왕자님입니다 사료는 불려서주는데 와구와구 밥을 잘먹어요 아이는 커서 듬직한 리트리버로 자랄것같아요 애교를 부린다...
[강아지후원분양] | 밥아저씨 | 2020-11-17
올블랙 간지의 포메라니안 입양하실분~~~~~...
2개월된 블랙 포메라니안 왕자님 분양보냅니다 올블랙의 멋들어진 털을 가진 아이예요 올블랙이여서 시크해 보일수도 있지만 아이 성격이 좋아서 사람들한테 애교 만땅이예요 다른 친구들이랑도 잘노는 성격 진짜 좋...
[강아지후원분양] | 성모 | 2020-11-10
꼽슬꼽슬 푸들을 소개합니다
라면같은 꼽슬꼽슬한 털을 가진 갈색푸들 형제를 소개합니다 형제애가 좋아 밥도 서로의 그릇에 있는것만 먹는답니다 잘때도 꼭 붙어서 서로서로 베어가면서 자고요 그러다가 뭐가 불만인지 갑자기 싸우기는 하지만 ...
[강아지후원분양] | 라면푸들 | 2020-11-02
외모가 열심히 일하는 스트레이트냥이예요...
오늘도 외모가 열심히 일하고있는 2개월된 남자아이입니다 지금은 귀엽지만 또 성장할수록 외모가 점점 잘생겨질거같아요 호기심도 많아서 옆에서 뭐가 흔들거리면  조용히 관찰하다가 조그마한 솜방망이로 툭...
[고양이후원분양] | 빅도리 | 2020-11-02
뽀송뽀송 비숑 책임분양합니다
뽀송뽀송 분내날것같은 비숑 남자아이입니다~ 모량도 빵빵해서 솜처럼 데굴데굴 굴러갈것같아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뽀송뽀송하고 뽀샤시한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밥 잘먹고 응아 잘싸고 성격도 깨발랄해서 귀여...
[강아지후원분양] | 쭈니니 | 2020-11-14
아가냄새 풀풀나는 레브라도 아가예요~~~~~...
이제 2개월된 블랙 레브라도 아가예요 아가아가해서 아가냄새만 난답니다 발에서도 꼬순내 대신 아가냄새 ㅎㅎㅎㅎㅎㅎ 아가아가한데 밥은 또 어찌나 잘 먹는지ㅎㅎ 곧 아가아가에서 으른으른으로 자랄거예요 빨...
[강아지후원분양] | 라브라브 | 2020-10-28
빵빵한 털의 역대급외모 노르웨이숲 고양이 분양합니다...
안녕하세요 역대급 외모를 자랑하는 노르웨이숲 남자아이예요 털도 빵빵하니 나중에 크면 진짜 멋있는 털이 되서 미모가 2배.... 아니 4배......  아니 진짜 1000배는 멋있어질거같아요 아가여서 아직 두려...
[고양이후원분양] | 놀숲조아 | 2020-11-02
인형같은 외모의 포메라니안 아가입니다
안녕하세요   과연 사진 속에서 포메 아이는 어디있을까요????   인형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화이트 포메 왕자님입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 흰색 인형은 이 아이를 모델로 만든거 같아요...
[강아지후원분양] | 사사미 | 2020-11-01
곰돌이같은 베어코트 샤페이 후원분양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운 곰돌이같은 샤페이 후원분양합니다   아가는 일반적인 단모 샤페이가 아니라 베어코드 샤페이예요   그래서 일반 샤페이보다 털이 긴편이예요   털만 긴게 아니라 귀...
[강아지후원분양] | 여수에산다 | 2020-11-18
귀염둥이 말티푸 아가 후원분양합니다
귀욤귀욤한 2개월된 갈색 말티푸 왕자님입니다   얼마나 귀여운지 진짜 인형같은 아이예요   보채는것도 별로 없는데 밥을 좋아해서 밥은 빨리 달라고 보챈답니다 ㅋㅋㅋㅋ   그 모습도 얼마나 귀여...
[강아지후원분양] | 푸들푸들 | 2020-11-17
은회색의 신비한 털을가진 노르웨이숲 집사님을 모집합니다...
 아이를 처음 봤을때부터 털색이 신비롭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눈을 마주칠때는 눈동자에 빠져드는듯한 느낌까지.. 세상에 이런 미묘는없다!!  털과 눈동자 성격까지 모든것을 다 가진 이 아이는 태어난...
[고양이후원분양] | op케릭 | 2020-11-08
코옆에 미인점이 있는 렉돌입니다
안녕하세요 라일락포인트색을 가지고있는 뽀동뽀동 렉돌입니다 코옆에는 미인점이있어서  마치 자기가 전지현처럼 미인인줄알아요 미묘가 맞지만ㅎㅎ 사진으로는 이 아이의 미모를 다 담기는 힘든거 같아요 직...
[고양이후원분양] | 로이 | 2020-10-25
초초초초초미묘 노르웨이숲 아가예요
진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노르웨이숲 남자아이입니다  우선 죄송합니다....... 제 사진찍는 실력이 별로여서 이정도 사진밖에 못찍네요 ㅠㅠㅠㅠ 근데 실제로 보면 진짜 안 반할수가 없어요 그냥 ...
[고양이후원분양] | 김준코튼 | 2020-11-07
[공제회안심분양] 우리 쥬쥬를 평생 놀아주실분?그...
rkfka21 | 2019-05-12
[공제회안심분양] 우리 비비 분양받고 기부까지 하...
rkfka27 | 2019-05-04
[공제회안심분양] 안녕하세요 우리 이쁜 귀요미 라...
rkfka1 | 2019-05-15
[공제회안심분양] 우리 쥬쥬를 분양받고 좋은일도 ...
rkfka4 | 2019-05-07
새끼 리트리버 분양보냅니다
3개월된 새끼 리트리버 분양 보냅니다 발발이랑 리트리버 임보중인데 전주인분께서 분양 보내달라고 하셔서 분양 보냅니다 대소변 상태 좋고 아픈곳 없이 밥도 잘 먹습니다 연락주세요 (애기가 있어서 문자로 부탁...
[공제회안심분양] | 이틀이의하루 | 2020-10-23
(무보정입니다)초소형견 미니치와와 후원분양소식이에요~♡...
안녕하세요~ 단모치와와 분양보내는 중입니다^^ 제손보다 작은 요 미니 치와와를 분양중이에요~ 제가 손이 정말 작은편인데.. 요 아이옆에 있으니 거인손같아보여 조금 민망하네요 하하^^; 헛짖음도 없고...
[공제회안심분양] | 미니치와와 | 2020-10-07
포메라니안 2개월되서 가족찾고있어요:D
미니미니한 미니포메라니안 이제 막 2개월되서 좋은 가족분께 분양보내려고해요~ 밥먹는거는 불린사료먹는데 정말 잘먹고 있는 중이구요, 쌍커풀이 너무 예쁜 아가예요^^ 속눈썹도 길어서 인형같이 예쁘답니다ㅎ...
[공제회안심분양] | 솜사탕 | 2020-09-05
미니비숑♥ 해피바이러스 분양합니다~
2개월 미니 비숑프리제 분양보내요:) 미색없이 하얀털에 밝은 미소가 사랑스러운 아이입니다~ 장난꾸러기에 애교많아서 반려견으로 정말 좋은 아이예요^^ 헛짖음 전혀 없구요~ 배변은 패드에 적응중이예...
[공제회안심분양] | 해피바이러스 | 2020-08-24
해당 글은 유기동물분양 게시판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글은 유기동물분양 게시판으로 2020년 09월 12일 19:50:47 이동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공제회안심분양] | 나갸아니 | 2020-08-24
해당 글은 유기동물분양 게시판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글은 유기동물분양 게시판으로 2020년 09월 12일 19:55:45 이동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공제회안심분양] | 나갸아니 | 2020-08-24
미소가 예쁜 크림푸들 아가예요:)
너무 귀여운 크림색 토이푸들 아가예요:) 두달반 됐구요~ 웃는 얼굴이 너무 예쁜 아가랍니다!^^ 아가가 해맑고 웃음이 많은 아가라서 이 웃음을 지켜주실분이 데려가시면 너무 좋으실거같아요~ 밥...
[공제회안심분양] | 미소천사 | 2020-08-22
사진有) 미니 포메라니안 분양중입니다~♥...
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소개해드릴게요~!! 작은 미니사이즈에 모량이 너무많아서 솜뭉치가 걸어다니는듯한 그런느낌이 강하게 드는 아가에요!^^ 나중에 원숭이시기 지나고 털이 제대로 올라왔을때...
[공제회안심분양] | 미니포메라니안 | 2020-08-22
페르시안 친칠라 5만원 분양해요!!
임신한채로 버려져서 어찌저찌 저한테 오게 된아이예요 학대도 당한것 같고 방치된 아이입니다 털상태가 많이 안좋아요 아이가 마음에 문을 열때까지 기다려주실 분이여야 합니다 중성화를 하고 입양을 보낼 생각이...
[공제회안심분양] | 나갸아니 | 2020-08-20
미니 비숑 좋은주인님 찾는중이에요!
짧은다리 완벽한 외모와 모량, 거기다 너무 순한 성격까지... 완벽한 비숑프리제 분양합니다~ 색소도 너무 진하게 올라와있어 아이라인과 코에 검은콩이 뽁 하고 박혀있구요^^ 모량이 많아 얼굴미용과 빗질만으...
[공제회안심분양] | 숑숑구리 | 2020-07-08
데본렉스 아가 분양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무 예쁜 데본렉스 아가들 분양보내요^^ 데본렉스아이들이 털빠짐이 거의 없는 아이들이에요~ 털빠짐이 싫어 스핑크스를 생각했는데 스핑크스가 털이없어 기피하시는분들은 요런 데본렉스 아이들...
[공제회안심분양] | 데본렉스 | 2020-06-22
블루 아비시니안 개냥이 분양해요♥
안녕하세요~ 블루색이 너무 예쁜 아비시니안 아깽이예요^^ 지금 2개월 됐구요, 성격이 넘넘 좋은 개냥이랍니다ㅎㅎ 얼굴도 예쁘고~ 모색도 예쁘고~ 성격도 착하고~ 일반 분양샵에 비해 분양가도 착하...
[공제회안심분양] | 블루문 | 2020-06-20
까망이 입양보내요!! 책임비 5만원입니다!!(입양완료)...
양재천에서 구조한 냥이 입니다 배변훈련햇구 사료도 오독오독 잘먹어요 소중한 생명입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연락주세요 아가 너무너무이쁘고 애교 많아요ㅎㅎ 입양비는 5만원이구 5만원은 성묘들 입양가기전 중성화...
[공제회안심분양] | 나갸아니 | 2020-06-20
먼치킨 숏레그 '로우' 분양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먼치킨 짧냥이 '로우' 좋은분께 분양 보내고있어요^^ 우리 로우는 정말 작고 다리도 짧딱짧딱한 귀여운 먼치킨 숏레그 이구요 하얀 털을 가지고있는 예쁜 아이랍니다 눈은 크고 동글동글하구요 ...
[공제회안심분양] | 로우 | 2020-06-12
말티푸 하이브리드견 입니다!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말티푸 아가들 입양처 찾고있어요^^ 외모도 너무 예쁜데 짧딱한 다리와 오동통한 몸매는 또 어찌나 귀여운지 모르겠답니다ㅠㅠ 자율배식 훈련중인데 2개월밖에 안되었는데 너무 ...
[공제회안심분양] | 말티풍 | 2020-06-10
게시판 더보기
[강아지후원분양] 보더콜리 봉봉이 입양하실분~...
diss6 | 2020-11-17
[강아지후원분양] 우리의 짱절미! 골든 리트리버를...
bob707 | 2020-11-17
[강아지후원분양] 올블랙 간지의 포메라니안 입양...
avil7 | 2020-11-10
[강아지후원분양] 꼽슬꼽슬 푸들을 소개합니다...
wjdtkd | 2020-11-02
뽀송뽀송 비숑 책임분양합니다
뽀송뽀송 분내날것같은 비숑 남자아이입니다~ 모량도 빵빵해서 솜처럼 데굴데굴 굴러갈것같아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뽀송뽀송하고 뽀샤시한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밥 잘먹고 응아 잘싸고 성격도 깨발랄해서 귀여...
[강아지후원분양] | 쭈니니 | 2020-11-14
아가냄새 풀풀나는 레브라도 아가예요~~~~~...
이제 2개월된 블랙 레브라도 아가예요 아가아가해서 아가냄새만 난답니다 발에서도 꼬순내 대신 아가냄새 ㅎㅎㅎㅎㅎㅎ 아가아가한데 밥은 또 어찌나 잘 먹는지ㅎㅎ 곧 아가아가에서 으른으른으로 자랄거예요 빨...
[강아지후원분양] | 라브라브 | 2020-10-28
인형같은 외모의 포메라니안 아가입니다
안녕하세요   과연 사진 속에서 포메 아이는 어디있을까요????   인형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화이트 포메 왕자님입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 흰색 인형은 이 아이를 모델로 만든거 같아요...
[강아지후원분양] | 사사미 | 2020-11-01
곰돌이같은 베어코트 샤페이 후원분양합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운 곰돌이같은 샤페이 후원분양합니다   아가는 일반적인 단모 샤페이가 아니라 베어코드 샤페이예요   그래서 일반 샤페이보다 털이 긴편이예요   털만 긴게 아니라 귀...
[강아지후원분양] | 여수에산다 | 2020-11-18
귀염둥이 말티푸 아가 후원분양합니다
귀욤귀욤한 2개월된 갈색 말티푸 왕자님입니다   얼마나 귀여운지 진짜 인형같은 아이예요   보채는것도 별로 없는데 밥을 좋아해서 밥은 빨리 달라고 보챈답니다 ㅋㅋㅋㅋ   그 모습도 얼마나 귀여...
[강아지후원분양] | 푸들푸들 | 2020-11-17
뽀글뽀글 비숑 책임분양합니다
뽀글뽀글한 털을 가진 비숑 남자아이 책임분양합니다 아직 아가여서 비숑 특유의 털은 아니예요 근데 크면서 털 자라고 미용해주면  그 비숑특유의 빵빵한 머리스타일을 가질거예요 지금도 빵빵한 털을 자랑해...
[강아지후원분양] | 그대사랑 | 2020-11-13
미니 포메라니안 아가예요~ 잘키워주실분^^...
털빵빵한 미니 포메라니안 분양하실 가족분 찾습니당~! 이제 두달된 꼬물꼬물이구요ㅎㅎ 털양도 많구 얼굴 예쁘장해요~~ 나중에 곰돌이컷이나 동그리 미용 해주면 너무너무 예쁠거예요ㅜ 얌전하구 조용한...
[강아지후원분양] | 로니 | 2020-11-11
작은 비숑프리제 2개월되서 분양가용~~♪
너무너무 귀여운 아기 비숑 강아지후원분양 보내요! 지금 두달되서 하는짓 너무 예쁜 꼬물이구요 작은 미니사이즈라서 너무 앙증맞고 귀엽답니다ㅎㅎ 평소에 작은 비숑프리제 찾으셨던분들이면 애기 예뻐라 ...
[강아지후원분양] | 분홍이 | 2020-11-03
♥크림말티푸 예쁜아가 잘키워주실분 기다려요♥...
안녕하세요:) 표정이 사랑스러운 크림색 말티푸 아가예요~ 이제 2개월됐는데 너무너무 애교많고 사랑이 가득하답니다^^ 너무 진하지도 너무 연하지도 않은 예쁜 크림 모색이구요~ 푸들이랑 말티즈 사이에...
[강아지후원분양] | 소담이 | 2020-11-03
포메라니안 분양해요~ 작고예쁜 아가예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분양하실분 찾아요~ 이제 2개월됐구요,, 오밀조밀 예쁘게 생긴 아가예욤^^ 크기 되게 작구요! 작은 강아지 찾으셨던분이면 좋으실 것 같아요ㅎㅎ 모량도 많구요~ 눈도 땡그래서 인형같은 아가...
[강아지후원분양] | 인형뽑기 | 2020-10-30
말티푸 라떼~♥ 2개월 됐어요 분양보내요~
안녕하세요~ 이제 2개월된 크림색 말티푸 라떼예요~^^ 크림크림한 모색에 얼굴에 우유를 예쁘게 묻히구 태어났어용ㅎㅎ 아빠 말티즈구요, 엄마가 푸들인데 고루고루 예쁜곳만 쏙쏙 닮아서 예쁘...
[강아지후원분양] | 라떼 | 2020-11-11
크림토이푸들 두달된 아가의 좋은 가족이 되어주세요↗...
안녕하세요~ 2개월된 크림토이푸들 아가 잘키워주실분 찾고있어요.. 너무너무 예쁘게 생긴 남자아이입니다.^^ 눈도 엄청 크구, 주둥이도 짧아서 인형같이 생겼어요. 순하고 똑똑해서 전혀 짖는거 없구요~...
[강아지후원분양] | 롤리팝 | 2020-10-31
세이블모색이 귀여운 포메 공쥬 후원분양중!...
  세이블모색이 귀여운 포메 공쥬 후원분양중!       세이블 모색이 너무너무 이쁜 포메라니안 공쥬님이에요!   공쥬님이라고 말한것처럼 여자공쥬구요!    2개월 포메치고 많이...
[강아지후원분양] | 포메공쥬 | 2020-11-17
슈크림나라에서 온 크림포메 왕자님이에요 ...
  슈크림나라에서 온 크림포메 왕자님이에요        슈크림 나라 크림왕국의 크림왕자님이에요   아이보리 빛 털 덕분인지 털이 더욱 부드러워 보인답니다   크림포메왕자님은 ...
[강아지후원분양] | 슈크림나라왕자 | 2020-11-17
크림푸들 프림이 후원분양해요 들어와보세용!...
  크림푸들 프림이 후원분양해요 들어와보세용!       프림이는 태어난지 2개월밖에 안지난 크림색 푸들이에요   어려서 그런지 호기심도 엄청 많고 활발하게 뛰어다닐정도로 말괄량이랍니...
[강아지후원분양] | 프림이 | 2020-11-15
게시판 더보기
[고양이후원분양] 매력적인 털의 폴드 집사 모집합...
dlwldms | 2020-11-01
[고양이후원분양] 외모가 열심히 일하는 스트레이...
vvvavvv | 2020-11-02
[고양이후원분양] 빵빵한 털의 역대급외모 노르웨...
skdkrka | 2020-11-02
[고양이후원분양] 은회색의 신비한 털을가진 노르...
ppopp11 | 2020-11-08
코옆에 미인점이 있는 렉돌입니다
안녕하세요 라일락포인트색을 가지고있는 뽀동뽀동 렉돌입니다 코옆에는 미인점이있어서  마치 자기가 전지현처럼 미인인줄알아요 미묘가 맞지만ㅎㅎ 사진으로는 이 아이의 미모를 다 담기는 힘든거 같아요 직...
[고양이후원분양] | 로이 | 2020-10-25
초초초초초미묘 노르웨이숲 아가예요
진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노르웨이숲 남자아이입니다  우선 죄송합니다....... 제 사진찍는 실력이 별로여서 이정도 사진밖에 못찍네요 ㅠㅠㅠㅠ 근데 실제로 보면 진짜 안 반할수가 없어요 그냥 ...
[고양이후원분양] | 김준코튼 | 2020-11-07
순딩순딩 먼치킨 새집사님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2개월 먼치킨 남자아이의 새로운 집사님을 구하고있습니다 아이 성격은 느긋한 편이예요 그래서 평소에는 그냥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요 그래도 밥소리에는 누구보다 빠르게 반응한답니다 성격이 느긋해서...
[고양이후원분양] | 인폼 | 2020-11-06
네바마스커레이드 후원분양합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 후원분양합니다.     네바 마스커레이드 아시나요? 네바 고양이라고 많이들 부르시죠 네바 마스커레이드라는 이름은 이 친구가 '네바' 강 유역에서 자연발생하였고 가면쓴 것 같...
[고양이후원분양] | 네바마스커레이드 | 2020-11-21
특이모색 스노우! 스노우 뱅갈 후원분양합니다>>>...
  특이모색 스노우! 스노우 뱅갈 후원분양합니다>>>     뱅갈중에 희귀모색! 스노우 뱅갈을 후원분양합니당~! 편하게 스노우라고 부를게요! 우리 스노우는 파란눈이 매력적인 아깽이에요! &...
[고양이후원분양] | 울스노우 | 2020-11-14
아비시니안 후원분양합니다:)
  아비시니안 후원분양합니다:)       루디 아비시니안 컬리 후원분양합니다:)    예쁜 얼굴과도 어울리게 성격도 너무 예쁜 컬리에용ㅠㅠ   아비시니안 종이 사람과 잘 어울리...
[고양이후원분양] | 컬리 | 2020-11-14
노르웨이에서 온 고양이 노르웨이숲
  노르웨이에서 온 고양이 노르웨이숲       노르웨이 출신 고양이 노르웨이숲이라고 합니다   북유럽 출신 고양이라 매우 추운 환경에 이미 적응한 아이들이라고 해요   고양이는 추...
[고양이후원분양] | 수핑 | 2020-11-14
아메리칸컬 남매 별이랑 달이예요♥ 예쁘게 잘키워주실분 ...
안녕하세요:) 이제 막 2개월되서 똥꼬발랄한 남매! 별이랑 달이의 좋은 집사님 찾아보려고해용~ㅎㅎ 종은 아메리칸컬이구요! 귀가 뒤로 돌돌돌~~~ 예쁘게 잘말려있는 귀요미들 이랍니다.ㅎ 실버 ...
[고양이후원분양] | 별이달이 | 2020-11-21
미묘다옹♥! 브리티쉬숏헤어 분양보내요~
안녕하세요~ 한눈에 봐도 미묘냥이~ 브리티시 아가 분양보내요:) 이제 막 2개월된 아깽이구요! 얼굴만봐도 호기심 가득하고 장난끼가 보이죠?ㅎㅎ 이제 2개월 조금 넘었다고 똥꼬발랄하니 하루하루 예...
[고양이후원분양] | 세라님 | 2020-11-15
실버태비가 멋진 아메숏의 집사님 모십니다:)...
- 녕하세요~ 2개월된 아메리칸숏헤어 집사님 모십니다:) 실버태비가 너무 멋지죠~ㅎㅎ 아직 애기라 태비무늬가 잔털에 가려져있는데 실제로 보시면 무늬도 너무 예쁘구요~ 미묘냥이예요^^ 좋은 가족분 ...
[고양이후원분양] | 로꼬 | 2020-11-13
먼치킨숏레그~ 2개월 아깽이 분양합니다^^
애교많은 개냥이 먼치킨 아기 고양이 후원분양 합니다^^ 이제 2개월되서 호기심도 많고 애교도 부쩍 늘었어요~ 모든일에 사랑이 넘치는 개냥이예용 낯가림이 별로 없어서 사람도 좋아하고, 다른 고양이들도 ...
[고양이후원분양] | 토토 | 2020-11-21
볼살빵빵이 브리티시숏헤어 후추예요♥
똘망똘망한 눈이 너무 예쁜 후추예여~ㅎㅎ 볼살빵빵해서 넘 귀엽죠~~ㅎㅎㅎ 똥꼬발랄하고 애교많아서 처음 반려묘 키우시려는 분들도 잘맞으실거예요^^ 사료 잘먹고 모래에 배변 잘 가립니다! 말수없어서 시...
[고양이후원분양] | 후추 | 2020-11-21
블루 아비시니안 분양합니다:)
모색이 너무너무 예쁜 블루 아비시니안 고양이 후원분양 보내요~ 정말 몽롱한 빛을띄고있는 아비시니안 아깽이예요! 외모는 물론이고 성격 정말 최고예요~~ 말수는 없구요, 모태개냥이랍니다^^ 꾹꾹이 장...
[고양이후원분양] | 블루문 | 2020-11-08
개냥이 노르웨이숲~♬ 예쁘게 키워주실 집사님 찾아요^^...
안녕하세요:) 인형같이 예쁘게 생긴 노르웨이숲 아기 고양이 후원분양 보내용~~ 이제 2개월 조금 넘었는데 벌써부터 미모에 물이 올랐죠??ㅎㅎ 너무너무너무 성격좋구요~~ 하는짓 하나하나 넘 사랑스...
[고양이후원분양] | 까루 | 2020-11-08
가장 희귀한 색! 알비노 아비시니안의 후원분양입니다!!...
  가장 희귀한 색! 알비노 아비시니안의 후원분양입니다!!     몸에 색소가 부족하여 생기는 현상인 알비노! 알비노 덕분에 아비시니안에게서 원래는 나올 수 없는 색상인 흰색이 나온 이쁜 녀석인데...
[고양이후원분양] | 알비노아비 | 2020-11-10
게시판 더보기
공제회안심분양
44
강아지후원분양
255
고양이후원분양
203
무료
분양
가정
분양
파양맡겨주세요 착한
분양
봉사
요청
[강아지무료분양]
귀여운 시바이누남매 책임분양합니다~...
eovywk | 2020-11-15
[강아지무료분양] 뽀글뽀글 블랙푸들 책임분...
[고양이무료분양] 셀커크렉스 아이가 새집사...
[고양이무료분양] 아이구 쪼꼬미행! 브라운...
돌봄서비스 + 더보기
[도그워커] 도그워커로 아이들을 위한...
[펫시터] 버리지마시고 맡겨주세요...
[펫시터] 교육/파양/입양 연락주세요...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애견입양..]
입양하셨나요??
궁2 | 5일 2시간 23분 전
[애견입양..]
몇살정도 원하세요?
궁2 | 5일 3시간 1분 35초전
[애견입양..]
몇살 정도가능하시죠??
궁2 | 5일 3시간 6분 47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공지사항 + 더보기
게시글 점프시 차감포인트 변동안내...
연락처가 없는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동물보호법 고지-필독!!
가정분양 게시판 이용안내 필독!!
2020 나두야 크리에이터! 양육비 후원분양 안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