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금일방문자 37,498
총방문자 61,832,296
홈으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묘하개 무료분양
무료분양 전체 강아지
무료분양
고양이
무료분양
유기동물분양 애견입양원해요 애묘입양원해요 기타동물분양
궁뎅이가 빵실빵실한 웰시코기 분양합니다~ ...
  어머~통통한 볼 좀 보세요~너무 귀엽죠~   아직 3개월된 공주님이라 애기냄새도 풀풀 풍기고 꼬리도 없는게 흔들겠다고   궁뎅이를 흔들흔들 ~0~ 앙 깨물어버리고싶은 #웰시코기 랍니다!   ...
[강아지무료분양] | 빵실궁뎅이 | 2019-10-08
페르시안 그레이 아가 분양보내고있어용
안녕하세요! 생후ㅡ2개월 조금지난 페르시안 아가 냥이 분양 보내려해요 좋은 가정 찾기위해 글을 작성하구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정말 예쁜아가에요 고양이무료분양 성격은 얌전하구 순한편이구요 가끔은...
[고양이무료분양] | 꾸레이 | 2019-10-02
치와와 무료분양 해드립니다~
성별 : 여 생년월일 : 19년 11월생 접종 : 5차접종까지 완료(동물병원 진료수첩 보유) 중성화 : 미진행 지역 : 천안 책임비 : 5만원 저희 콩이입니다. 우선 마음이 상당히 무겁네요, 지난 2월 데리고와 평생 잘 키...
[강아지무료분양] | 김웅 | 2020-05-24
베들링턴테리어나 도베르만 입양 원해요
10월달에 마당 큰 전원주택으로 이사갑니다 아이가 즐겁게 뛰어놀고 산책도 원 없이 할 수 있어요 강원도에서 살고 있지만 분양받으러 가겠습니다. 베들링턴테리어나 도베르만 분양원하고 건강하며 건강강하고 ...
[애견입양원해요] | 왕짼니~ | 2020-07-17
우아해도 너~무 우아해! 아메리칸숏헤어고양이무료분양합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아메리칸숏헤어 엘리스를 소개합니다!   한국전통고양이가 코리안숏헤어라면 미국전통고양이 아메리칸숏헤어고양이죠!   우아해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개냥이스럽답니다!   ...
[고양이무료분양] | 우아햔냥 | 2020-01-07
강아지 입양
새끼강아지 입양 원해요 포메, 말티즈 새끼 낳은 분이나 파양 보내실 분 연락 주세요 카톡, 문자 해주세요.
[애견입양원해요] | 전시현 | 2020-08-03
스코티쉬폴드 새끼고양이를 데려오고 싶습니다...
스코티쉬폴드 새끼 고양이 입양원합니다. 가정에서 키울거고 스코티쉬아니여도 저런 대표사진같은 새끼고양이였음 좋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12살 페르시안 키워왔고 무지개 다리 건넌지 3개월됬습니다. 우울해서 ...
[애묘입양원해요] | 코키집사 | 2020-02-10
아~예뻐♥포메라니안 애기예용 새가족 찾고있어요...
너무너무 예쁜 아가 가족 기다리고 있어요~~!!! 종은 포메라니안이구요~ 너무 예쁘장하게 생긴 인형같은 아이예용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쁜데 카메라가 애기 얼굴을 담지를 못하네용ㅠㅠ아쉽..ㅠ 오셔서 보시...
[강아지무료분양] | 예뿌닝 | 2019-12-25
책임비 10만원만 받고 아기고양이 책임 입양 보낼게요ㅠㅠ...
안녕하세요! 아기고양이 책임입양 보내고있어요.. 너무 귀여운 아기고양이 페르시안냥이에요.. 눈도 동글동글 정말 큰게 매력이 철철 넘치는 아가에요 페르시안이 도도한 아이들로 많이들 알고계신데 요아가는 사...
[고양이무료분양] | 김희철모모 | 2020-01-03
렉돌먼치킨~ 개냥이 래가퍼 입양하실분~!
렉돌의 이쁜 털색이랑 먼치킨의 짧은 다리가 만났어용ㅎㅎ 래가퍼 아가냥이 잘키워주실분 찾습니댜ㅠㅠ 365일 코찔찔찔이 무늬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한쪽 코에만 콧물이 쓰윽~ 묻어있는 귀요미예요...
[고양이무료분양] | 골골장인이오 | 2020-06-21
예쁜 포메 아가 분양보내요~~
2개월 조금지난 미니포메 아가에요. 평생 함께해주실분 찾아 분양보내려 합니다~~ 모량이 전체적으로 정말 많구요! 나중에 곰돌이컷처럼 예쁜 미용도 잘어울리게 할수있답니당 ㅎㅎ 사료는 아직 불려먹는중이구요,...
[강아지무료분양] | 박진영 | 2020-09-02
구찌/푸들/여아/3살/3.8kg
구찌/푸들/여아/3살/3.8kg 듬직하고 폭실한 골격을 가지고 있는 구찌. 검은털의 고급스러움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입니다. 다른 아이들보다 매력이 뛰어나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듯합니다. 에너지가 넘...
[유기동물분양] | 나주천사의집 | 2019-03-06
토이푸들 아기강아지가 여기있어용~~`
첫번째사진 절대 누워있는거아니에요... 바구니 안에 이불깔아줬는데 어찌나 나오고싶다고 난리 오만법썩인지 귀여워죽겠어요ㅠㅠ 팔을 쭉쭉 거리며 발버둥을 치는데 평소에는 세상얌전한데 어쩜 사진찍으려고하면 ...
[강아지무료분양] | 툐이퓨들 | 2019-09-29
2개월 아기 고양이 가족처럼 잘 돌봐주실분*...
예쁜 아가냥이 가족처럼 잘 돌봐주실분 찾고있어요 막 두달 조금 넘었구요~~ 페르시안인데 얼굴에 먹물을 잘 묻히고 나왔네요ㅎㅎ 부비부비 성격좋은 개냥이예요 넘 순해요 말수도 없고요 순둥순둥 성격이 참...
[고양이무료분양] | 골골아가 | 2019-11-16
작은 미니미 포메라니안 분양보내용~::
안녕하세용 귀여운 포메 아이 잘키워주실분 찾고있어용 아직 두달밖에안된 너무 귀여운 아이랍니다! 다른 포메들보다 머즐도 더 짧고 크기도 정말 작은아이라 키우시기도 좋구, 나중에 크면 인형처럼 ...
[강아지무료분양] | 탐탐 | 2020-09-05
보스턴테리어 3살 분양합니다
나이 : 3살 종류 : 보스턴 테리어 중성화 : ○ (수술 했습니다) 몸무게 : 15kg 성격 : 활발하고 똑똑한 애견입니다. 분양사유 : 일 때문에 같이 있어줄 시간이 부족하여 분양하게 되었습니다. 기타 : 사료 /...
[강아지무료분양] | 억이 | 2019-11-13
너무 귀엽고 복실복실한 말티즈에요♥
너무 귀엽고 복실복실한 말티즈에요♥ 아가인데 벌써 복슬복슬한 귀여운 아가에요! 얼굴미용만 해줬는데 벌써 이목구비가 살아나는거보니 나중에 크고 털 더 예쁘게 올라왔을때 미용해주시면 너무너무 예쁠거...
[강아지무료분양] | 말티증 | 2020-07-10
애기 말티즈 분양보냅니댜ㅠㅠ!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가 입양보내려고해요~ 지금 두달 조금 넘었는데 너무 예뻐요 눈도 왕눈이처럼 크구요~ 까망콩 세개 예쁘게 박혀있는 이쁜 아이예요. 털빠짐도 없어서 털관리도 쉽고, 착하고 순합니다. ...
[강아지무료분양] | 툼바 | 2020-01-28
외모는 상남자 성격은 귀요미 프렌치불독입니다♥...
아이고 정말 어쩜 이렇게 귀여운 프렌치가 있을수 있죠 손발 커다란거 보이시나요? 정말 예쁘고 귀엽게 생긴 아기에요.. 근데 체격이 좋고 벌써부터 개구리같은게 나중에 크면 정말 황소개구리 될거같아요.. 정말...
[강아지무료분양] | 숭뇽 | 2020-01-23
짧은 다리와 토실한 궁둥이! 웰시코기 책임분양...
  짧은 다리와 토실한 궁둥이! 웰시코기 책임분양       짧은 다리와 통통하고 똥그란 빵댕이가 매력적인    웰시코기입니댜~! 코기!라고 부르기도 하죠ㅎㅎ   다리가 짧아 다른...
[강아지무료분양] | 코기 | 2020-05-20
백옥같은 우리 말티즈 책임분양 가족찾기합니다 ...
 백옥같은 우리 말티즈 책임분양 가족찾기합니다          이름은 티즈에요  간단한 이름을 지어주는게 가장 이쁘고    부르기도 쉽고 오래산다고 그러더라구요 ^^ &n...
[강아지무료분양] | 티즈 | 2020-08-08
복실복실 포메라니안 책임분양 합니다!!
하얗고 복실한 포메라니안 입양보내고있어요! 모량이 정말 많고 머즐이 짧은아이예요! 모량이 많아서 귀가 잘안보이시는거 보이세요? 정말 귀엽답니다ㅠㅠ 귀도 미용해서 동글동글하게 되어있구요 머즐이 정말로 ...
[강아지무료분양] | 레알리 | 2019-12-06
인형이 제일 좋아요 ~ 스트레이트고양이 무료분양...
강아지 인형을 세상 좋아하는 스트레이트 고양이에요   그냥 인형만 안고있어도 세상 골골골골    안아주기만 해도 골골골골    골골송 장인이에요!    아이 2개월이구 남자아...
[고양이무료분양] | 인형좋아 | 2019-12-22
시바이누 2개월 아가 좋은분께 입양보내요#...
안녕하세요~ 두달된 시바견 댕댕이 책임분양 보내려고해요 착하고 순해서 짖거나 말썽피우는거 전혀전혀없는 완전 순둥이예요ㅠㅠ 정말 잘 키워주실분 찾아요. 배식훈련도 잘 되어있구요~ 분리불안 훈련도 잘 되어...
[강아지무료분양] | 붕붕탄순이 | 2019-09-29
스코티쉬폴드 왕자님 소개글임다
  스코티쉬폴드 왕자님 소개글임다       안녕하세용 스코티쉬폴드인데 이쁜눈을 가지고 있는 아이 분양하고있어요 올 화이트색에 호박색인 예쁜눈을 가지고 있는 폴드에요 2개월 넘었고 사료는...
[고양이무료분양] | 폴드왕자님 | 2020-06-21
책임비10만원)))) 폭스테리어 남자아이를 책임지고 데려가...
  책임비10만원)))) 폭스테리어 남자아이를 책임지고 데려가주세요       폭스테리어 남자아이입니다   너무너무 예쁜 아이입니다 이 아이를 책임비 10만원에 보내고 있어요   양갈래...
[강아지무료분양] | 폭스테리어 | 2020-09-05
곰돌이같이 동글동글한 포메라니안 책임분양합니다...
 곰돌이같은 동글동글한 포메라니안 책임분양합니다 이름은 곰돌이이구 포메라니안 남아 입니다 아직 2개월밖에 안됬지만 빵빵한 모량이며 동글동글한 얼굴까지 넘넘 사랑스럽게 생겼어용 그리구 밥도 너무...
[강아지무료분양] | 곰돌 | 2019-09-13
바보멍청이같은 표정이 매력적인 페르시안 왕자님입니당...
  바보멍청이같은 표정이 매력적인 페르시안 왕자님입니당       사람만 보면 어버버한 표정을 짓는게 너무너무 매력적인 페르시안 왕자님이에요   왕자님은 6개월되었구용 사람손을 너무 ...
[고양이무료분양] | 페르시안냥 | 2020-03-16
강아지 분양 원합니당!
포메.말티즈.말티푸.비숑 강아지 위주로 분양 원합니당!! 강아지 작년까지 키웠어서 잘 키울 자신 있습니당!! 맡겨만 주세용 부모님이 되도록이면 무료 분양 쪽으로 생각하십니다ㅜㅜㅜ 연락주세용! 카카오톡 오픈 ...
[애견입양원해요] | 살앙 | 2019-11-11
2개월 노르웨이숲 폭풍애교쟁이예요!!
애교도 많은데 얼굴까지 이쁘게 생긴 놀숲 아깽이 분양보내고 있어요~!~ 사람을 좋아해서 사람만 보면 냥냥거리고 안아주고 보듬어주는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개냥이예용 밥은 아직은 불린사료로 자유배식해주고 ...
[고양이무료분양] | 지지콩 | 2020-08-08
블랙색상의 폴드를 책임분양하고 있습니다....
 블랙색상의 폴드를 책임분양하고 있습니다.     블랙색상의 털을 가진 폴드 아이를 책임분양하고 있습니다.   아무에게나 보낼 순 없으니 책임비는 받을거구요.   눈위에 흰색 눈썹이 있...
[고양이무료분양] | 블랙폴드 | 2020-04-11
하얀 말티즈 작은 아기강아지 평생주인 찾아요::...
두손에 쏙 들어오는 너무 귀여운 말티즈 아기강아지의 새로운 주인님을 찾고있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아가에요.. 쪼매난것도 모자라 성격이 어찌나 좋은지 몰라요ㅠㅠ 자율배식 훈련중인데 너무 잘따라와주고있...
[강아지무료분양] | 야니얀 | 2020-08-12
눈이예쁜 브리티시 애기 잘돌봐주실 새집사님이요!...
우리 예쁜 애깅 새가족 찾아보려고해요 이제 2개월됐구요~ 브리티쉬숏헤어예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가입니다. 애교도 많고 사랑도 많고 좋은점이 가득한 녀석이예용 성격이 좋아서 낯가림도 별로 없...
[고양이무료분양] | 아따맘마 | 2020-02-21
멋쨍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님기다려요~...
안녕하세요~ 달리기를 좋아하는 똑똑하고 충성심좋은 강아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아가에요~ 2개월 정도 된 아가구요 사진은 본의아니게 필터가 들어갔나봐요.. 회색의 멋있는 모색을 가진 아이랍니다 ㅎㅎ...
[강아지무료분양] | 그뤠있 | 2019-11-20
예쁜 마스크를 쓴 렉돌 아가냥이 무료분양보내요...
마스크를 예쁘게 쓴 렉돌 아기 고양이 무료분양 보냅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고급스럽고 예쁜데.. 제가 똥손이다 보니..ㅠㅠㅠ 여튼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아이예요!! 예쁜 무늬가 얼굴에 은은하게 덮...
[고양이무료분양] | 유산슬 | 2019-11-21
완전 애교쟁이!! 보스턴테리어 책임분양~
  완전 애교쟁이!! 보스턴테리어 책임분양~       완전완전 애교많은 애교쟁이 보스턴테리어 왕자랍니당~^^   보스턴테리어란 종이 많이들 알고 있는 흔한 종은 아니지만   아시는분...
[강아지무료분양] | 보스보스보스턴 | 2020-09-11
소형견 책임분양 또는 무료분양 원합니다!...
  소형견 책임분양 또는 무료분양 원합니다. 부모님께서 이제 연세가 있으셔서 같이 산책하고 귀여워하실 강아지 분양원해요 ! 소형견종이면 되고 되도록 꾸준히 정주며 오래 키우고 싶어하셔서 건강하고, 5개...
[애견입양원해요] | 온시 | 2020-05-27
애교많은 아기 고양이 무료 분양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역은 평택 진위면 사리 인근에서 박스에 버려진 아기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고양이 간식이랑 같이 넣어져있었고 사람 손을 많이 타서 보자마자 제 손을 비비더라구요. 전주인이 관리...
[고양이무료분양] | JJoo | 2020-05-24
브리티시 책임비 10만원에 보내요
    브리티시 책임비 10만원에 보내요       4개월 카오스색 아가죠잉~    이 아가도 책임비가 10만원이에용    처음에는 엄청 소심하고 다른 고양이랑도 어울리지를 ...
[고양이무료분양] | 카카오 | 2020-08-24
토양색 뱅갈고양이 책임분양입니다
 토양색 뱅갈고양이 책임분양입니다       흙토를 써서 토양색이라했는데 브라운색 고양이에요    뱅갈고양이 하면 장난끼가 많고 개구지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절대 그렇...
[고양이무료분양] | 뱅가르 | 2020-05-30
블랙탄 말티폼이포미~
    블랙탄 말티폼이포미~   블랙탄 말티폼 포미에용~   사람 손만 보면 꼬물거리면서 안기는 귀엽둥이   애교쟁이랍니당.   말티즈의 동글동글한 외모를 많이 물려받은 아이에요! &n...
[강아지무료분양] | 포미 | 2020-06-18
순한 척하는 브리티시 아이의 집사를 찾는다!...
  순한 척하는 브리티시 아이의 집사를 찾는다!       아직도 그렇게 겁 많고 세상 순한척을 할것인가    다른 브리티시 제군들이여~    나처럼 처음에만 조금 순진한고양...
[고양이무료분양] | 순한브리티시 | 2020-06-21
예쁜공주 무료분양합니다ㅠㅠ
강아지무료분양, 믹스견 무료분양합니다. 가정사 때문에 급하게 무료분양 합니다. 나이는 6개월정도 됐구요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활발하고 애교도 많아요 중성화는 아직 안되어있구요 좋은 주인 만나 빨리 좋은 ...
[강아지무료분양] | 강사모^^ | 2020-01-24
     메일보내드렸습니다~!
[애묘입양원해요] | 파이리90 | 2019-09-16
아이참♥ 조그마나고 귀여운 짧은다리 먼치킨이에욧♡...
아이참♥ 조그마나고 귀여운 짧은다리 먼치킨이에욧♡ 짧은다리로 냥냥펀치 날려보겠다고 스윙날릴때 정말 저는 그냥 쓰러질수밖에 없어요 왜냐구요? 너무 귀엽거든요.. 또 저를 쳐다보며 엉덩이 씰룩거리...
[고양이무료분양] | 난그대를기다렸어요 | 2020-06-16
난 사람을 좋아하는 폴짝이 폴드 냥이다냥...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폴짝이 폴드냥이 인사드린다냥 나는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만보면 안아달라고 폴짝폴짝거린다냥 안아줬을때 내손톱은 전혀 걱정안해도 된다냥 손톱은 집사가 다치지 않게 잘 숨기고 있...
[고양이무료분양] | 이얏이얏좋다 | 2020-05-09
스코티쉬폴드 아깽이 입양하실분↗
안녕하세요 스코티시폴드 아깽이  평생 가족이 되어 줄분은 찾고 있어요! 지금 2개월 조금 넘었구요  애교가 정말 많아서 사람이 보이면 먼저 와서  냥냥거리면서 반겨주는 정말 개냥에요ㅜㅜ 다른...
[고양이무료분양] | 코발트 | 2020-01-21
겨울/말티즈/남아(중성화완료)/3살/5kg *눈이 반짝이는 ...
  겨울/말티즈/남아(중성화완료)/3살/5kg *눈이 반짝이는 겨울이예요.     끔찍한 강아지공장. 아무 죄도 없는 아이들이 평생 고통을 안고 사는 그 곳에서 겨울이는 구조 되었습니다.   단짝...
[유기동물분양] | 나주천사의집 | 2019-04-23
레미/진도견/여아/2개월 *짧은 털이 귀여운 아이. ...
  레미/진도견/여아/2개월 *짧은 털이 귀여운 아이. 구조된 다른 아이들에 비해 더...
[유기동물분양] | 나주천사의집 | 2019-04-15
아기 포메라니안강아지를 분양받고 싶습니다ㅠㅠ...
아기 포메를 무료분양 받고싶어요.. 어머니가 요즘 집에 혼자 계시는 시간이 많고 그래서ㅠㅠ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 할 자신이 있습니다! 연락주세요ㅎㅎ 01040950297...
[강아지무료분양] | 남택민 | 2020-04-04
[강아지무료분양] 이렇게 작고 귀여운 #화이트포...
wjd32 | 2019-07-30
[강아지무료분양] 시바견이랑 진돗개가 바람났다?!...
rkfka51 | 2019-07-26
[강아지무료분양]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포메라...
moodo | 2019-10-05
[강아지무료분양] 언제봐도 뽕실뽕실한 우리 귀여...
wltn38 | 2019-07-18
임시보호중이 아이 입양보냅니다
임시보호중인 아이입니다 전주인이 결혼준비때문에 못키운다하여 잠시 데리고있었으나 저희집에 상주중인 강아지가 질투심때문에 입질이 있어서 더이상은 힘들거같습니다 아이는 건강하고 애교많고 성격좋고 ...
[강아지무료분양] | 이아영★ | 2019-11-15
이쁜꾸러기~ 귀여운 포메 아가 잘키워주실분~!...
새침때기처럼 생겼지만 애교가 많은 포메 아가에용~ 장난꾸러기 꾸러기~~ㅎㅎㅎ 사람을 좋아해서 눈만 마주치면 장난치고 귀여운 아이랍니다!! 사료는 아직 어려서 불려서 주는 중이구요 배변훈련도 어느정...
[강아지무료분양] | 할로퀸 | 2020-05-29
귀여운 포메아가의 좋은 주인님이 되어주세요.....
귀염댕이 포메라니안 아가와 함께 좋은주인님 찾아볼게요  정말 좋은 주인님이 되어주시면 좋겠어요ㅠㅠ  애교도 많고 사람도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아가에요  머즐이 정말 짧은 아이구요, 색소도 너...
[강아지무료분양] | 부리부리마왕 | 2020-07-30
천사견 골댕이 골든 리트리버 책임분양합니다...
 천사견 골댕이 골든 리트리버 책임분양합니다       천사견으로 널리 알려진 골든 리트리버입니다   흔히들 골댕이라고 부르시기도 하죠?   이렇게 이쁜 아이인데 책임비만 받고 책...
[강아지무료분양] | 골댕이 | 2020-08-03
작은 미니 말티푸 아기강아지예요~!
안녕하세요~ 예쁜 아가 입양보내려고해요 지금 두달 조금 넘었는데 손바닥만하게 작고 예쁜 아가예요. 얼굴도 똘망똘망 참 예쁘게 생겼구요, 털색도 크림색이라 너무 예쁜 아가입니다!! 말티즈에 가깝게 생...
[강아지무료분양] | 띠또 | 2020-01-14
오목조목 아기자기 포메라니안 강아지 책임분양...
 오목조목 아기자기 포메라니안 강아지 책임분양   오목조목 아기자기하게 생긴 포메라니안 강아지를 책임분양 합니다    얼굴도 조막만하고 덩치도 작은데 와중에 눈코입이 다들어있는것도 신...
[강아지무료분양] | 오목조목 | 2020-03-04
작은 미니 치와폼~ 2개월 애기 잘키워주실분~!...
작은 미니미 치와폼 아가 책임분양중이예요. 2개월된 아기이구요~ 정말 크기가 작은아이예요. 크기가 작아서 눈이 똘망똘망 더 예쁘게 빛나는 아이예요^ 크기는 치와와같은데 얼굴은 포메스럽구~ 너무 귀여워요ㅎㅎ...
[강아지무료분양] | 얄루 | 2020-05-12
봉구 짤구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세요
봉구 짤구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봉구짤구의 임시보호자입니다 우리 봉구는 5살된 스피츠이구 짤구는 1살된 닥스훈트에요 성별은 둘다 남자아이구 중성화수술과 접종은 다되어있어...
[강아지무료분양] | 사랑이야 | 2020-01-18
뽀글뽀글 라면머리를 하고 있는 비숑 책임분양합니다...
뽀글뽀글 털을가진 비숑입니다 성별은 여자아이구 2개월 조금넘었어요 성격은 어찌나 깜찍한지 장꾸댕댕이랍니다 활발하고 뽀글뽀글 귀여운 비숑관심있으신분은  010-8342-448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양이...
[강아지무료분양] | 밥아저씨 | 2020-06-12
숑숑 비숑 무료분양중이에요 :D
생후 2개월 조금지난 비숑아가를 무료분양중이에요. 새하얀 모색을 가지고있구요! 사람손을 많이 타지 않았던 아이라 그런지 겁이 조금있었는데 같이 지내구 하다보니 금새 적응을 해버렸답니다ㅋㅋ ㅜㅜ! 남매끼...
[강아지무료분양] | 겨울이 | 2019-10-29
백설기 까망콩 3개~!! 포메 잘키워주실분~!!...
미니 포메라니안 분양보내요~!! 백설기에 까망콩 예쁘게 박혀있는것처럼 하얗고 눈,코입 까매서 넘 이뿌죠\\ㅠㅠ 애교도 정말 많구 사람도 좋아하구요 우쭈쭈 해주면 좋다구 달려오는 너무 귀여운 아이에...
[강아지무료분양] | 백설기까망콩 | 2020-09-05
사랑스러운 포메라니안 아가 책임분양합니다!!!...
밥도 잘먹고 건사료 잘먹어용 ㅎㅎ 2개월된 공주님이랍니다 ㅎㅎ 애교많고 활발해서 너무 너무 사랑스러워용 우리 공주님 사랑으로 잘 키워주실 분들은 010-5058-5299 로 문자나 전화주세요!!! ...
[강아지무료분양] | 응비에요 | 2020-01-19
말티즈로 태어났고 이름은 바바입니다 사정이 생겼어요 ...
 말티즈로 태어났고 이름은 바바입니다 사정이 생겼어요      보호자님의 부득이한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아이를 파양하게됐어요    정말 이쁜 아이이고 말도 잘 들어요   ...
[강아지무료분양] | 바바 | 2020-03-29
물개컷이 잘어올릴거같은 포메라니안입니다♥...
물개인지 포메인지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너무 귀여운 아이에요! 사람을 굉장히 좋아하고 뽀뽀귀신이라고 불릴정도로 뽀뽀해주는것을 좋아하는 아가에요 2개월밖에 안된 포메구요 쌍커플이 ...
[강아지무료분양] | 얍얍얍 | 2020-09-08
머즐짧은 귀염둥이 푸들 아기강아지와 평생 함께해주세용♥...
허쉬 초코파이와 굉장히 잘어올리는 귀염둥이 블랙푸들이에요! 입도 짧고 귀도 쪼꼬만한게 나중에 크면 작을거같은 아이구요!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만보는 귀여운 아가랍니다ㅠㅠ 아이가 노는것도 굉장히 좋...
[강아지무료분양] | 블랙신라면 | 2019-10-16
모량빵빵한 예쁜 포메라니안입니다!^^
너무 예쁜 포메라니안이에요! 모량도 빵빵하고 색소가 진하게 들어가있는 아가랍니다 ㅎㅎ 정말 끝까지 책임지고 키워주실 가족분께 입양보내고싶어서 글쓰게 되었어요ㅠㅠ 이제 두달밖에 안된 아가라 불린사...
[강아지무료분양] | 거북이가쥬앙 | 2020-08-24
포인터 강아지(1개월) 무료 분양
안녕하세요. 2살 된 우리집 강아지가 새끼를 8마리나 낳았어요. 저희 강아지는 포인터구요. 새끼들은 포인터 믹스입니다. 남아여아 다 있습니다.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귀엽지만 다 돌봐줄 수 없어 무료로 분양합...
[강아지무료분양] | 서상덕 | 2020-03-07
애기 비숑 책임분양 보냅니댜//
2개월 좀 넘은 아직은 꼬꼬마 아가예요.. 보송보송 예쁜 미니비숑입니다~~ 다리도 짧은게 발도 통통하니 너무 예쁜 아가예요 성격도 너무 좋구요 똥꼬발랄하면서도 얌전얌전하니 하는짓이 넘 예쁘네요 외모...
[강아지무료분양] | 베베슈 | 2019-12-02
크림푸들
[강아지무료분양] | doqhddl | 2020-07-18
강아지 키우는것
강아지를 너무 키우고싶어서 강아지에 대해서 공부도 많이하고 강아지 보호소도 갔는데 아직 부모님이 허락을 안하세요 부모님이 허락을 안하시는 이유는 집에 가족들이 장시간 비우고 집에오셔서 피곤해서 강아지 ...
[강아지무료분양] | 효원 | 2020-02-09
포메라니안 땅이♥콩이 2개월되서 분양보내요~...
안녕하세요~ 예쁜 아가야들 이제 2개월되서 잘키워주실분 찾고있어요^^ 땅이랑 콩이는 서로 사이가 너무 좋답니다ㅎㅎ 같이가면 좋겠지만ㅠㅠ 1마리씩만 입양하셔도 좋으니 평생 가족처럼 사랑 많이 주시고 ...
[강아지무료분양] | 땅콩쓰 | 2020-08-12
미니미니한 치와와분양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이블 색을 가진 치와와 여자아이입니다 2개월이구 오는길에 초콜릿을 잔뜩먹은듯한 그런 모습이에요(실제로는 아니랍니다ㅎㅎ) 하지만 우리 귀여운 치와와 댕댕이답게 활발한 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러...
[강아지무료분양] | 해바라기 | 2020-02-28
새하얀 비숑이 친구 소개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새하얀 비숑이 친구 소개해드릴게요~ 2개월된 남자아이구요 얌전얌전 완전 얌전한 아이에요 헛짖음없이 성격도 좋아서 사람과 친근한 아이에요 물에 불린 사료 먹이고 있구요 아픈데 없이 건강합...
[강아지무료분양] | 미소의세상 | 2020-05-20
말티즈같지만 알고보면 화이트말티푸!
  말티즈같지만 알고보면 화이트말티푸!       말티즈같은 외모를 가진 화이트 말티푸입니다~ 화이트색 털을 가져서 뭔가 말티푸인데도 말티즈같아 보이는 아이에용ㅎㅎ   메롱하며 안녕하...
[강아지무료분양] | 화이트말티푸 | 2020-09-15
뚠뚠이 #시바견 아기 강아지 무료분양 보냅니다!~...
시바견 아기강아지 새가족 찾아보려고 글남겨요~ 순종이구요~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어요. 오셔서 보시고 입양 결정하셨으면해요 사료 아주 잘먹고요~ 애기라 간식은 아직이예요! 눈매도 잘생겼고 모피도 보...
[강아지무료분양] | 은동금동 | 2020-01-09
빵실빵실 귀여운 포메라니안 2개월 아가 데려가세요~ ...
빵실빵실 귀여운 뽀메 2개월 아가 데려가주세요! 패드도 핑크색으로 너무 예쁘구요 손장난 하는 거 너무 좋아해요! 사람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고 눈이 너무 예쁘고 모량이 정말 풍부합니다! ...
[강아지무료분양] | 빵설이 | 2019-11-05
뽀얀 치와와를 찾으시나요? 이 아이를 봐주세용!...
 뽀얀 치와와를 찾으시나요? 이 아이를 봐주세용!       나는 치와와가 귀엽다! 그런데 단모보다 장모가 훨씬 귀엽다!   그리고 색상이 진한 아이들보다 하얀 아이들이 더 좋다!!!   ...
[강아지무료분양] | 장치이 | 2020-05-14
개구쟁이 시바이누 책임분양합니다
가까이서 찍어서 그런지 커보이는데용 실제론 쪼꼬만 2개월된 아가아가랍니다~ 명랑하고 활발한 성격을 갖고있는 시바이누이구요~ 세심하고 똑똑한아이들이라 육아하는강아지라고 뜨기도 했었던 아이랍니다ㅎ...
[강아지무료분양] | 동석이 | 2019-11-26
♥저를 데려가주세요♥
저는 자그마한 토이푸들이구요 까망털을 가진 뚜비에요 O_O 요새 저는 주인님이 사료를 물에 불려서 주셔서 너무 행복하게 먹으며 지내고있구요! 세상엔 즐거운 일들이 정말 많은것같아요 :D 저를 잠깐 봐주시는 ...
[강아지무료분양] | 뚭뚜비 | 2019-12-10
생후 80일된 말티즈 무료분양합니다
10일 전 입양한 생후 80일 된 말티즈입니다. 130만원에 입양힌 영리하고 너무 예쁜 아이인데... 제가 갑자기 해외근무를 나가게 돼서 안타깝게.떠니보내려 합니다 ㅠㅠ 평생 서비스.빋을 수 있는 도그미루 VIP카드와...
[강아지무료분양] | 김경연 | 2020-01-01
미니돼지 키우실분? 핑크돼지 프렌치불독 댕댕입니댜:)...
뽀얀 속살이 사랑스러운 2개월된 프렌치불독 댕댕입니댜:) 아직 애기라 핑크핑크한 속살이 넘 예뻐요 꼭 미니돼지 같아용ㅎㅎㅎㅎㅎ 애교도 너무너무 많고 사람품 좋아해서 안아주면 배똥똥~~하니 폭 안겨있...
[강아지무료분양] | 핑크돼지 | 2019-11-30
애교쟁이 말티즈 책임분양합니다
안녕하세요 애교쟁이 말티즈 남자아이구 갓2개월조금넘었답니다 귀여운 말티즈는 사람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애교쟁이랍니다 우리 말티즈아이 똥꼬발랄하고 밥도잘먹는데... 한가지 흠이있어요 휴,,, 바로 가족이없다...
[강아지무료분양] | 밥아저씨 | 2020-06-23
2개월 믹스 강아지
책임비 10만원 있습니다 사료, 배변패드, 밥그릇, 목줄, 간식, 샴푸 전부 드릴게요 2개월 여아구 1차접종 완료했어요~
[강아지무료분양] | exbright | 2020-03-22
안녕하세요! 저희는 블랙푸들 꽁이~ 비숑 숑이입니다~ 인사...
 하하하 아직 저희들은 어립니다! 그리고 사람을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이렇게 좋아하는데 아직 주인님이 없어요 .. 크흡;   악뮤 노래가 떠오르네요,, 기브럽~ 사랑을 좀 주세요~  &nb...
[강아지무료분양] | 숑이와꽁이 | 2019-12-12
포메라니안 아기강아지 가족찾아요!
초롱초롱~ 너무 예쁘게생긴 포메라니안이에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아가이구요 밥그릇에서 자는걸 너무 좋아하는아이에요 ㅎㅎ(작다는것강조!) 밥그릇을 베개처럼 베고자기도하구요~ 밥그릇안에 동그랗게 말려...
[강아지무료분양] | 커피조하 | 2019-11-03
화이트 단모치와와 무료분양합니다
 크림인듯 화이트인듯 우리 고결한 매력을 가진 치와와 무료분양합니다    이 아이는 저 동그랗고 큰 눈으로 우리를 쳐다볼때 정말 그 마성의 매력을 아무도 무시 못할거라고 생각해요    ...
[강아지무료분양] | 치와와 | 2020-01-08
골든두들2살 무료분양합니다
* 절대 ...
[강아지무료분양] | 김철진 | 2020-01-27
똑똑한 강아지 1등!! 토이푸들 애기 책임분양 보내용^^...
2개월 조금 지난 토이푸들 아가 분양보내요~^^ 주둥이두 짧구 크기도 작은아이여서 나중에 정말 예쁠것만같은 아이입니다 ㅎㅎ 오래오래 함께해주실 좋은주인님찾아 입양보내려고해요 아시다시피 푸들은 똑똑...
[강아지무료분양] | 헬로베이비 | 2020-07-30
3개월 된 폼피츠 책임지고 분양 받으실분 구합니다...
태어난지 3개월 조금 넘은 폼피츠입니다!! 여자이고요 접종은 3차까지 완료했습니다 아버지가 엄마 몰라 데려오셨는데 괴로워하셔서 사람이 우선이니 분양하려고 합니다....정말 귀엽고 하얀 친구입니다....특이사항...
[강아지무료분양] | ABCDQ | 2020-09-13
복스러운 복이의 새로운 주인님을 찾습니다!...
얼굴이 이름처럼 복스러운 복숭아를 닮은 복이의 새로운 주인님을 찾습니다~   아직 미용이 안된 모습이지만 복실복실한게 너무너무 귀엽죠!   이름을 참 잘 지은것같네요ㅎㅎ   복이는 멋진 왕자...
[강아지무료분양] | 복이야 | 2019-10-23
까망 쪼꼬미 블랙 포메 입양갑니다!
모량 많고 동글동글한눈 까만색 포메 아가에요 역시 포메답게 애교는 말할것도 없이 넘쳐나는아이랍니다 ㅠㅠ 사람 너무 좋아하구요~  밥도 잘먹고 이쁜애교 부리면서 변도 딱딱잘보고 잘지내고 있답니다...
[강아지무료분양] | 까망 | 2019-10-13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입양하세용~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입양하세용~   몸 색은 마치 우유를 떠오르게하고  얼굴 색은 마치 말랑카우의    카우처럼 생긴 아이입니다 전체적인 색은 젖소가 떠오르지만    크기는...
[강아지무료분양] | 아이지지 | 2020-01-23
순둥이 블랙탄 시바이누 책임분양합니다.
  순둥이 블랙탄 시바이누 책임분양합니다.       토실토실하고 쫀득한 볼살이 치명적인 블랙탄 시바이누에여~   순둥순둥하고 얌전한 2개월 된 공주에요   일반적인 황색이 아닌 블...
[강아지무료분양] | 순둥이 | 2020-08-20
작은 치와핀 저희 땡구~♥책임분양으로 잘키워주실분이요~!...
저희 귀염둥이 땡구 잘키워주실 입양자 찾아용~ 이제 막 두달됐고요 치와와랑 미니핀 사이에서 태어난 치와핀!이예용~~ 작은 소형견이라 지금도 손바닥안에 쏙 들어오구요 실내에서 키우시기 좋으실거예용 넘...
[강아지무료분양] | 땡구 | 2020-07-01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분양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3개월된 이탈리안스레이하운드  여자 아이 책임분양해요 하운드지만 다커도 작은 아이들이죠! 소형이에요 아직은 아기랍니다 입양하시는 분은 잘 보살펴 주어야 해요~ 헛짖음 없고 성격...
[강아지무료분양] | 버스기사 | 2020-01-15
황색시바견이 진리입니다요! 황시바 분양합니다 ...
  황색시바견이 진리입니다요! 황시바 분양합니다          황구보다 겁쟁이에 엄살도 심한 시바이누!    그 겁많고 엄살이 심한 와중에도 청결은 누구보다 잘 챙기는 아이...
[강아지무료분양] | 황구 | 2020-09-12
포메, 비숑, 스피츠, 코카스 분양 원합니다 ㅜㅜ...
포메, 비숑, 스피츠, 코카스 무료분양 받아요.. ㅜㅜ 책임비는 10~15 생각중입니다 연락주세요 진짜 열심히 돌봐줄게요 ㅜㅜ 아기들이면 좋겠어요..
[강아지무료분양] | 김하늘 | 2020-05-06
실물이 예쁜 화이트 포메 아이예요~^^
사랑스러운  미니 포메라니안 책임분양 보내고있어요  화이트 색을 가지고 있는 참 예쁜 아이랍니다 무엇보다 아이 모량과 얼굴도 정말 예쁘게 생겨서 더더욱 예쁜 아이예요 데려가셔서 미용해주시거...
[강아지무료분양] | 킨킨치치 | 2019-10-02
검정콩 블랙토이푸들 가족 찾아요~!!
까망까망한 블랙토이푸들 분양보냅니다~ 2개월된 씩씩한 아가에요 지금 불린사료 너무너무잘먹구있구요 끙아도 예쁘게 잘보고 있어요! 머즐도 짧고 눈도 크고 까만털에 가려져있지만 자세히보면 너무 인형처럼 ...
[강아지무료분양] | 해피니즈 | 2020-08-12
블랙푸들 남아 2살 입양처구합니다
수컷이고 중성화X,병력X,접종O,5Kg입니다. 토이푸들이 아니라 아이가 좀 큽니다. 활동량이 많고 애교도 많으며 사람을 매우 좋아해 손타는것을 좋아합니다 다만 많이 소심해서 소리에 예민해요 잔짖음이 있으나 이...
[강아지무료분양] | 이윤지_1 | 2020-05-24
게시판 더보기
[고양이무료분양] 무늬가 정말 예쁜 개냥이 뱅갈 ...
eeeet | 2019-09-07
[고양이무료분양] 뽀송뽀송♥아기솜사탕 스코티시 ...
foop | 2019-09-12
[고양이무료분양] 제2의 혼돈의 카오스의 영광을 ...
tmd25 | 2019-09-12
[고양이무료분양] 러시안블루 아깽이 좋은가족 구...
eeeet | 2019-09-07
이런 아이들을 미묘라고 하나봅니다.. 폴드고양이 책임입양...
와... 정말 어쩜 이렇게 예쁠수있죠? 이런아이들을 미묘라고 하는건가요? 정말 동글동글한데다가 예쁘기까지한 우리 폴드냥이와 함께 해주실 좋은 가족분 찾고있답니다.. 크림크림한 색이 하얀색과 너무 잘어올리...
[고양이무료분양] | 아로아 | 2020-03-03
(책임비10) 찐빵냥 엑죠틱 아기고양이 무료분양 보냅니다...
쿡눌린 얼굴이 너무너무 귀여운ㅠㅠ 엑조틱 아기고양이 무료분양 보냅니다~ 얼굴도 귀여운데 하는짓이 얼마나 이뿐지 몰라요.. 애교도 너무 많구요, 킁킁거리는 콧소리도 귀엽구요, 사람도 너무 좋아하고 ...
[고양이무료분양] | 찡끗찡끗 | 2020-03-20
활발한 고양이를 찾으신다면 뱅갈이가 딱이에요~...
  활발한 고양이를 찾으신다면 뱅갈이가 딱이에요~ 얌전한 고양이보단 활발하게 잘노는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 어디계세용~? 우리 뱅갈냥이에게 주목해주세요!! 활발함으로 둘째 가라면 아주 서러운 ...
[고양이무료분양] | 뱅가리 | 2020-06-20
크림&치즈페르시안 형제 분양합니다
 크림&치즈페르시안 형제 분양합니다 임시이름은 크림이와 치즈입니다~!~! 크림이는 약간은 소심하지만 놀아주거나 쓰다듬어주면 좋아서 얼굴을 부비부비하는아이구 치즈는 애교덩어리에 사람을좋아...
[고양이무료분양] | 해바라기 | 2020-02-06
갈색계열의 부드러운 우리 브라운 뱅갈 분양합니다...
    갈색계열의 부드러운 우리 브라운 뱅갈 분양합니다   땅의 기운을 느낄수있게 부드러운 색을 가지고 태어난 뱅갈아이입니다   아시다시피 뱅갈 아이들은 성향이 전부 활발하면서 주인에 대...
[고양이무료분양] | 구여워 브라운뱅갈 | 2019-12-29
코리안숏헤어 단이의 새로운 집사님 나타나주세요.......
  코리안숏헤어 단이의 새로운 집사님 나타나주세요....       코리안숏헤어, 이름은 단이라고 하는 너무 귀여운 아가입니다..   이렇게 이쁘고 귀여운 아가가 한번 마음의 상처를 입었어...
[고양이무료분양] | | 2020-09-08
씰포인트 샴 2개월 책임분양합니다^^
  전화번호 - 010-56476490 카카오톡 - wldusdldl22
[고양이무료분양] | 쪼꼬리 | 2019-10-17
찐빵같은 엑죠틱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세요~~!...
아이고 귀여운 엑죠틱 아기고양이 좋은분께 입양보내려고해요ㅠㅠ 책임입양 보내려고하고 있어요.. 아가가 찡코찡코 한것이 너무 예브게 생기지 않앗나요? 거기다가 아주 동글동글한 외모와 동글동글한 몸을 가지...
[고양이무료분양] | 이야압프 | 2020-02-20
(무료분양)순두부같은 페르시안 아가냥 순댕이에요~...
여리여리한 순두부같은 매력을 가진 페르시안 아기고양이에요! 크림 모색을 가졌고 2개월정도 된 아기에요 현재 밥도 잘먹고 변도 이쁘게 모래로 척척 잘가리고있구요~ 기본적인 훈련마치고 잘지내면서 미래 ...
[고양이무료분양] | 두릎 | 2019-11-16
둥그래둥그래 눈사람마냥 둥글한 스코티쉬폴드 입니다!...
장화신은고양이가 이쁘고 귀여운 이유를 아시나요? 둥글둥글하고 눈도 둥글둥글해서 귀엽고 예쁘게 느껴지시는건데 진짜진짜 요아이가 딱 그런아이에요.. 성격도 너무 좋고 배보여주고도 나른나른해하며 잠도 자는 ...
[고양이무료분양] | 퀴요미 | 2020-02-15
매력적이 고등어태비 엄빠 찾아요♥
두달된 고등어태비 여아입니다. 화장실 가리는 건 기본이구요. 아직 불린 사료먹지만 먹성도 좋습니다.  혼자서 잘놀고 자고 순둥순둥 ♥♥♥ 사진찍는 중에도 핸드폰과 노느라 정면 정...
[고양이무료분양] | 수니엄마 | 2020-08-19
쑥쑥이 콩나물 폴드냥이와 함께하실 가족분은 오디계신가욧...
아이고 우리 콩나물 폴드냥이 책임입양 보내고있어요 ㅋㅋㅋㅋ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애교도 많은 콩나물이랍니다 ㅎㅎ 아이가 쪼꼬마난데 놀기도 잘놀고 먹기도 잘먹고해서 쑥쑥자라는 콩나물같아 콩나물이라고...
[고양이무료분양] | 요맨폴드맨 | 2020-04-28
아직 꼬리가 신기할 나이 3개월된 페르시안 입니다!...
꼬리 가지고 놀기를 제일 좋아하는 페르시안 여자아이입니다~!! 표정은 뾰루퉁하지만 골골송을 부르는 반전매력이 있는 그런 아이랍니다! 그리고 밥은 얼마나 잘먹는지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약간은 곱슬기...
[고양이무료분양] | 막아라 | 2020-06-03
짧은다리 먼치킨 램킨아가 집사님찾아욧☞☜...
램킨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털빠짐이 덜한 곱슬곱슬한 털과 짧은 다리를 갖고있는 먼치킨 아이랍니다! 외모는 셀커같은면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너무 귀여운데 털빠짐도 거의 없고 ㅎㅎㅎ 거기다가 짧은다리...
[고양이무료분양] | 약속캐 | 2020-08-22
코리안숏헤어(치즈)수컷무료분양합니다
이름:프렌치 나이:1년 3개월 성별:수컷 2019.3.4일생이에요. 중성화 다되어있습니다. 접종은 2차까지 되어있습니다. 2달뒤면은 출산이라 고양이를 좋은대로보내주게 되었습니다. 이쁘게 키워주실분만 문자로 연락...
[고양이무료분양] | 정서연 | 2020-06-16
예쁘장한 폴드냥이의 집사가 되어주세요!!ㅠㅠ...
2개월된 예뿌장한 폴드 아깽이 새집사님 구하고 있어요..// 귀 예쁘게 접혀서 동글동글 귀여운 아가냥이예요 개냥개냥해서 낯가림 별로 없구요  금방 친해지는 성격좋은 아깽이예요. 화장실에 모래만 해...
[고양이무료분양] | 욤뇨욤뇨 | 2020-09-06
아비시니안이 책임분양?? 으오오옷
  이런 루디색 아비시니안은 처음보실걸요? 책임분양입니다~       오밀조밀 땡글땡글한 우리 아비시니안 아가에요    화장실도 잘 가리고 밥도 잘 먹고있답니다    아비시...
[고양이무료분양] | 루디아비 | 2020-07-26
미묘 브리티시 아기고양이와 함께하실 가족분 계실까요??...
정말 귀여운 브리티시 아기고양이 책임입양 보내고있어요 ㅎㅎ 아이가 정말 귀엽고 예쁘게 생겼어요 ㅎㅎㅎ 이제 두달밖에 안되어서 그런지 아가가 크기도 작고 얼굴도 아직 아가티가 많이나지만!!! 벌써부터...
[고양이무료분양] | 루트샷 | 2020-04-07
복실복실한 털을 가진 예쁜 칼리코 폴드 공주님이에여~...
 복실복실한 털을 가진 예쁜 칼리코 폴드 공주님이에여~   호기심이 많아서 사람한테도 손을 쭉쭉 뻗어가며 만져보려고해요ㅎㅎㅎㅎ   졸졸졸 잘 따라다니고 밥도 열심히 잘 먹는답니다   얌전...
[고양이무료분양] | 브레이브 | 2020-05-04
아깽이 스코티쉬폴드 책임분양보냅니댜~
스코티쉬 폴드종 아가입니다 어리지만 씩씩하고 귀여운 아가랍니다! 안아주면 바로 골골송 부르는 아가예요 구루구루골골골고르고르 다양한 소리를 내는 넘넘 귀여운 폴드 아가예용 동그리동그리해서 나중에 크...
[고양이무료분양] | 망고쥬스 | 2020-04-11
미묘 폴드 아기고양이의 집사님을 찾고있는중 입니다~...
예쁜 폴드냥이의 집사님 찾는중입니다. 이제 두달밖에 안된 작고 예쁜 아이입니다. 아가인데도 귀엽다는 말보다 예쁘다는 말이 먼저나오는 미묘 아기고양이입니다. 아이를 더더욱 예쁘게 키워주시며 사랑도 ...
[고양이무료분양] | 오켘이 | 2020-07-24
러시안블루 애교냥이예요~ 예쁘게 봐주세요♥...
애교많은 개냥이 러시안블루예요// 두달 조금 넘었습니당~ 아직 작은 아가예요 눈매가 너무 예쁜 아이예요 얄쌍한 몸매하며 예쁘게 생긴 미묘냥입니당 잘키워주실분 계실까요??ㅠㅠ 지역은 서울인데 직접 ...
[고양이무료분양] | 마마 | 2019-12-28
귀요미 스코티시 폴드냥이 가족찾아욤!!
귀요미 폴드냥이 책임입양 보내고있어요ㅠㅠ 이제 두달밖에 안된 너무 작고 예쁜 아가랍니다.. 이제 두달밖에 안된 아가구요! 동글동글하니 너무 예쁜 스코티쉬 아가에요ㅠㅠ 끝까지 책임지고 키워주실분 연락 부...
[고양이무료분양] | 스코티쉬폴냥 | 2020-02-01
어흥! 귀여운 호랑이 닮은 브리티시와 검은색 폴드 고양...
      호랑이를 닮은것처럼 줄무늬를 가지고있는 우리 브리티시 아깽이   검은색 매력을 품품 뿜내는 우리 폴드 아깽이~    책임분양이구요 모색이 좀 특이해요 ㅎㅎ;;    ...
[고양이무료분양] | 전직교관 | 2020-07-05
너무너무 귀여운 스트레이트 냥아가 책임분양해가세요~~...
    너무너무 귀여운 스트레이트 냥아가 책임분양해가세요~~     안뇽 나는 너무너무 귀여운 냥냥이 스트레이트 냥냥이라구행ㅎㅎ   나는  군침도는 색인 치즈바이컬러의 털을 가지...
[고양이무료분양] | 스트레이트냥이 | 2020-02-23
치즈색 먼치킨고양이 한마리 몰고가세요오~~...
 때는 바야흐로 2019년... 아직 한달이 남았습니다! 저는 아직 태어난지 2개월이 좀 넘은 아이이지만   사람들은 한 해로 나이를 측정한다면서욤? 그럼 저도 다음달이면 한살이겠네요? 깔깔깔   저도...
[고양이무료분양] | 쿠리미 | 2020-01-01
뱅갈하이브리드 스트레이트 남매!
    뱅갈하이브리드 스트레이트 남매!         아빠가 뱅갈! 엄마가 스트레이트인    뱅갈 하이브리드 스트레이트 남매에여~   뱅갈 특유의 이쁜 무늬와 스트레이트의...
[고양이무료분양] | 브리두 | 2020-07-12
온순한 고양이 데려가 주세요!
카톡주세요! 
[고양이무료분양] | Lllllll | 2020-04-07
책10만원)페르시안아이 책임분양합니다
 책10만원)페르시안아이 책임분양합니다   귀여운 얼굴을가진 페르시안아이 입니다   예쁜 솜사탕처럼 하얗구 순둥순둥한 성격이랍니다   성별은 남자아이구 2개월 조금넘었어요   똘...
[고양이무료분양] | 페르페르 | 2020-05-17
꽃 같은 아비시니안 책임분양합니다~
꽃 같은 아비시니안 책임분양합니다~ 너무너무 예쁜 아가예요 성격도 활발한 아이구요 사람을 참 좋아합니다! 접종은 해주셔야 합니다~ 사료는 로얄캐닌 마더엔 베이비 먹고 있구요 대소변은 완벽하게 하는 아이랍...
[고양이무료분양] | 아잉아잉 | 2020-04-29
예쁜이 브리티시 아이를 소개시켜드려요~
  예쁜이 브리티시 아이를 소개시켜드려요~       안뇽하세용 이 아이는 남자아이지만 여자아이만큼 이쁜 외모를 가진   브리티시 왕자님이에욤ㅎㅎ 똘망똘망한 눈이 매력적인 아이랍니닷!...
[고양이무료분양] | 브리티시왕자님 | 2020-04-13
동글동글 만쥬같은 셀커크렉스 동그리입니다...
동글동글 만쥬같은 셀커크렉스 동그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동그리라고합니다 저는 태어난지 2달됬따고 사람들이 그래요 저는 멋쟁이 여자입니다!! 사람들은 귀엽다고하눈데 하나도 귀엽지 안씁니다 저는 멋지...
[고양이무료분양] | 미소의세상 | 2020-05-09
순둥이 러시안블루에용//
순둥순둥해서 사람도 좋아하고 골골소리만 내는 러시안블루 집사님을 찾고 있어요! 털색은 올 은색이구요 눈색은 지금 한번 변하고서 다시 점점 초록색으로 변하는 중이에요~ 울음소리도 정말 작고 활동은 아직...
[고양이무료분양] | 둘리 | 2019-09-14
고혹한 자태에 아비시니안 남자아이 분양합니다...
고혹한 자태에 아비시니안 남자아이 분양합니다   매혹적이고 고혹한 아비시니안 남자아이입니다! 아직애기인데도 도도한 자태를뽐내지만  사람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아비시니안아이랍니다 우리 도도...
[고양이무료분양] | 아비아비 | 2020-05-08
애교만땅, 장난끼 충만 샴입니다~!!~@!!!
바구니 하나로도 너무 잘놀고 행복해하며 소확행을 즐길줄아는 샴이랍니다 ㅎㅎ 파란눈이 굉장히 매력적이며 사랑스러운 귀여운 아가에요 ㅎㅎ 포인트도 완벽하게 들어가있는 너무 예쁜아이구요 나중에 크면 훨...
[고양이무료분양] | 카이사 | 2020-09-10
애기애기 먼치킨을 좋은곳에 보내요 ~
안녕하세요~ 꼬마 먼치킨을 소개해요 얌전하고 차분한 성격을 가진 아이랍니다 동글동글 큰 눈과 접힌 귀를 가진 아이예용~ 너무 귀엽죠? 요기저기 마킹은 요 아이의 특징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지금도 작은 아이라...
[고양이무료분양] | 이리이리이리 | 2020-01-24
호떡 같은 브리티시 아가 책임분양 합니다!...
호떡 같은 브리티시 아가입니다 호떡 기계로 얼굴을 누른거 같이 생긴 아주 깜찍한 아가랍니다! ㅋ.ㅋ 얼마나 깜찍한지 행동은 느릿느릿~ 여유가 넘치는 아가예요 누워서 일어나는것도 밍기적 밍기적~ 애교는 많아...
[고양이무료분양] | 뽀로롱쥬쓰 | 2020-05-02
2개월 아기고양이 찌꽁이 좋은가족 찾고있어요!...
아기고양이 찌꽁이 좋은가족 찾고있어요! 이제 두달밖에 안된 너무 작고 귀여운 아가랍니다 ㅎㅎ 사람도 너무 좋아하고 애교도 너무 많은 아가에요 ㅎㅎ 코가 찡코하게 눌려있어서 그런지 가끔 멍때릴때 입을...
[고양이무료분양] | 옴뇸뇸 | 2020-02-19
먼치킨. 여아. 책임분양중.
  먼치킨. 여아. 책임분양중.       먼치킨아이를 책임분양하고 있습니다   재분양, 파양, 유기 방지 비용으로 책임비를 받고 있습니다   너무나 이쁜 다소곳하신 여자 공주님이구요 ...
[고양이무료분양] | 먼치킨공주 | 2020-04-08
다리짧은 숏다리 먼치킨고양이 2개월입니다 책임분양 보냅...
    다리짧은 숏다리 먼치킨고양이 2개월입니다 책임분양 보냅니다~       먼치킨고양이라능~ 나는 책임분양이라능    그래서 일반 분양보다는 저렴하다능    나는 ...
[고양이무료분양] | 달짧냥 | 2020-05-18
애용애용 귀염둥이 브리티시냥이 가족찾고있어요!...
애용애용 너무 귀여운 브리티시냥이 가족찾아볼게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귀염둥이 아기고양이 랍니다! 아기가 벌써부터 동글동글한게 너무 귀여운 아기랍니다 ㅎㅎ 야옹야옹거릴때는 또 어찌나 예쁜지 모르겠어요...
[고양이무료분양] | 헬로킽 | 2019-10-16
전주 요양원 삼색길고양이
안녕하세요, 최근에 장애인 요양원의 아기고양이 3총사에 대해 계시물 올렸었는데 한마리의 고양이가 남았네요~^^   이제 노랑/흰/검정 3색 암컷 고양이가 남았어요~ (문의는 제일 많았는데 ㅎ) ☆나이는 1개월...
[고양이무료분양] | Sean | 2019-11-03
노르웨이숲 아깽이 분양보냅니다//
앞머리가 매력포인트인 울 노르웨이숲 아깽이예요~~ 한번 보면 요 매력에 빠져 절대 헤어나오지 못할거에요~ 어쩜 이렇게나 매력이 팡팡터지는지 모르겠어요ㅠㅠ 하는짓도 예쁘게 하는데 전 외모보다는 하...
[고양이무료분양] | 새우깡 | 2020-08-29
나는 러시안블루지만 털이 길어서 네벨룽이라고도 불리는 ...
 나는 러시안블루지만 털이 길어서 네벨룽이라고도 불리는 고양이책임분양입니다!      일반 러시안 블루와는 다르게 긴 털을 가지고있어   다른 느낌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주는 장모 러시...
[고양이무료분양] | 네벨루룽 | 2020-05-04
고양시 삼송 아기고양이 분양
    1. 허가번호(2회 이상 분양시 필수) :    2. 연락처 : 010-5763-9094   3. 책임비 (~5만원) : 5만원 * 안전한 분양을 위해 책임비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4. 지역명 : 고양시 신...
[고양이무료분양] | 처음나중아빠 | 2020-08-14
사랑으로 키워주실 분 찾습니다.
  가족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입양을 보냅니다. (3살) 사랑으로 키워주실 분 찾아요. 다묘가족은 합사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외동묘로 키우실 분들만 연락주세요.  너무 소중하게 애지중지 ...
[고양이무료분양] | 사브 | 2020-02-29
렉돌 뽀시래기 아가들 책임입양 보내고있답니다!...
정말 예쁜 렉돌 뽀시래기 아가들 책임입양 보내고있어요! 뽀실뽀실 쪼꼬미 아가들이 너무 귀여운 아가들이랍니다ㅠㅠ 아직 아가라그런지 다리에 힘이없는건지 미끄럼방지판 안깔아주면 마구마구 우다다하다가...
[고양이무료분양] | 오케이맨 | 2020-03-14
동그라미 브리티시 냥냥이를 행복한 가정으로~♥...
어머나어머나ㅠㅠ 세상 귀여운 우리 브리티시 아가냥이 여기있었네요ㅠㅠ 동글동글하고 너무 예쁜 아가에요ㅠㅠ 사람을 너무 좋아하구요! 밥도 너무 좋아한답니다ㅋㅋㅋ 예쁘게 가면까지 딱써주니 더 귀엽네요!ㅎ...
[고양이무료분양] | 후식으로방금 | 2020-03-07
오드아이의 눈을가진 폴드왕자님 무료분양합니다...
페르시안처럼 모량이 빵빵해서 페르시안인줄 알았더니 귀가 접혀서 폴드란걸알았죠~   귀가 접혀서 너무 귀여운데 오드아이에다가 빵빵한 모량의 아름다움까지 가진아이예요   또 이 아이는 포즈 하나하...
[고양이무료분양] | 오드아이 | 2020-01-13
먼치킨과 러시안블루 입양보내요..
먼치킨아이와 러시안블루아이 입양보내요 피치못할 사연이생겨서 입양을 보내요... 꼭 잘키워주실분만 연락주세요 먼치킨아이는 다리가 짧고 오드아이에 엄청 순하고 말도 잘들어요 러시안블루아이는 만져주는걸 좋...
[고양이무료분양] | 정진우 | 2020-07-13
게시판 더보기
[유기동물분양] 다정/말티즈/남아(중성화완료)/4...
rjf54321 | 2019-08-09
[유기동물분양] 루시/푸들/여아/2살/3.5kg *사...
rjf54321 | 2019-08-07
[유기동물분양] 다정/말티즈/남아(중성화완료)/4...
rjf54321 | 2019-08-04
[유기동물분양] 공주/포메라이언/여아/2살/2kg *...
rjf54321 | 2019-07-19
아버지가 지인분한테 받아오신 강아지인데 ...집안에 입원 ...
현제는 앞사진처럼 깔끔히 미용 해놨습니다 .. 너무 길었어서 .. 집에서 해줬어요 제목과 같이 키우려던 강아지가 갑작스런 아버지 교통사고 입원으로 인해 몇개월 보호가 어려워져서 .. 부탁받아 올립니다. ...
[유기동물분양] | 주루리야 | 2020-09-17
임보중인 유기견 임보,무료분양해요
얼마 전에 동네 공원에서 구조 된 유기견이에요! 성격은 순한데 분리불안이 있고 경계가 있어요 하지만 착하고 순해요! 종은 스피츠로 알고 있고 나이는 5살정도로 추정되고 있고 검사했을때 딱히 문제 되는건 없었...
[유기동물분양] | 주미_1 | 2020-09-17
스피츠 1살하고도 6개월된 아이의 가족을 찾아요...
* 유기동물 입양홍보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입력되지 않은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2달 전 집 근처 모텔 어르신 주인분의 자녀가 이사를 가면서 키우지못한다며 주인분께 맡겼는데 아무래도 모르는 사람들이 왔...
[유기동물분양] | 양승승 | 2020-09-15
6개월된 길냥이 무료분양합니다.
대구 북구쪽 편의점앞에서 빼빼마른채로 누워있던고양이입니다. 애가너무말랐고, 태풍도 오고있기에 제가보살펴주고있었습니다~ 사람엄청좋아하고 골골송은 기본에, 매우 온순합니다. 병원가서 간단한진료보...
[유기동물분양] | 용용잉 | 2020-09-14
페르시안 친칠라 5만원 분양해요!!
임신한채로 유기되어 저희집에 3개월정도 있었어요!! 책임비만 받고 보냅니다. 책임감을 갖고 입양해주세요 병원에서 1~2살 추정이라고 하였습니다. ...
[유기동물분양] | 나갸아니 | 2020-08-24
페르시안 친칠라 무료분양 보내요!!
아가 중성화 완료 햇고 1~2살 추정입니다. 유기묘이구 잘 살고 있는지 연락만 자주 부탁드려요 01055610553 인천부평입니다 가까우면 대려다 드려요 ...
[유기동물분양] | 나갸아니 | 2020-08-24
어미잃은 아기 고양이 주인 찾습니다
밑에 글 자세히 남겼는데 사진이 많이 안올라가네여 ㅠㅠ 2-3개월된 여아 길고양이입니다 애교짱 많아요 개냥이입니다
[유기동물분양] | 문쵸아♡ | 2020-09-10
어미잃은 길고양이 주인이 되어주세요
제 직업이 인테리어 디자인이라 현재 마곡현장에 어느순간 여아 길고양이가 어미를 잃고 상주 하고 있습니다 건설현장이라 10월말이면 컨테이너 철거를 해야되는데요 애교도 많고 아직 아가라 순하고 사람을 잘따...
[유기동물분양] | 문쵸아♡ | 2020-09-10
길에서 구조한 개냥이 입양하세요(대구,경북)...
  개냥이 레오 입양하세요   한달전쯤 급식소근처에서 빽빽 울고있던 녀석이예요 너무마르고 입에 상처도있고 설사로 인해 똥꼬에 피가날정도로 짓물러있어 구조했어요   한달가량 치료하고 좋아져서...
[유기동물분양] | 파니핑크 | 2020-09-10
안락사 위기 탈출한 루미예요
안락사 위기를 이겨낸 아기루미예요!❤ 사랑으로 키워주실 주인님 구해오
[유기동물분양] | 루미언니 | 2020-09-02
길냥이 (3개월 추정) 무료분양 합니다
촬영장에서 발견하여 보호중입니다. 일산 라페스타 쪽이고 분양시에는 받으러 오시는 게 편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임보라서 남은 고양이 용품 다 드립니다. 연락주세요 ...
[유기동물분양] | 비밥 | 2020-08-31
길냥이 (3개월 추정) 무료분양 합니다
촬영장에서 발견하여 보호중입니다. 일산 라페스타 쪽이고 분양시에는 받으러 오시는 게 편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임보라서 남은 고양이 용품 다 드립니다. 연락주세요...
[유기동물분양] | 비밥 | 2020-08-31
공사장에서 구조된 아기고양이 2마리 보호해 주실분...
공사현장에서 구조된 아기고양이 2마리 돌봐주실분 찾습니다 땅에 파묻히기 직전에 구조된 녀석들입니다 하루밤 어미를 기다려 보았으나 나타나지 않았고 공사가 진행중인 곳이어서 대려올수 밖에 없었습니다 ...
[유기동물분양] | rokm80 | 2020-08-31
우리 착한 다정이입양해주세요
임시보호 맡고 속한번 썩인적 없어요ㅠㅠ 다정이가 몸집이 작을때는 상관이 없었는데 몸집이 커지고 나서는 원래 키우고 있던 반려동물이 서열욕심때문인지 아이를 계속 괴롭혀서 최대한 빨리 가족 찾아주려고 합니...
[유기동물분양] | 다온다랑 | 2020-08-30
식당앞에 유기된 스피츠에게 좋은 주인이 되어주세요...
1. 2달 전 집 근처 모텔 어르신 주인분의 자녀가 이사를 가면서 키우지못한다며 주인분께 맡겼는데 아무래도 모르는 사람들이 왔다갔다 문이 열렸다 닫혔다 계속 하니 아이가 짖게 되어 어르신분이 못키우겠다...
[유기동물분양] | 승현_1 | 2020-08-30
게시판 더보기
[애견입양원해요] 2살 여아 단모치와와 분양 보내...
서나꺼 | 2019-08-31
[애견입양원해요] 순천 여수 광양 광주
dlawnsdud1 | 2019-09-13
[애견입양원해요] 비숑이나 포메 입양 원합니다!...
smk1994 | 2019-02-06
[애견입양원해요] 갈색폼피츠책임분양보내요...
e | 2019-09-02
강아지 입양원해요 (충남 천안) 데리러갈수도있습니다. 업...
안녕하세요 신혼부부입니다. 서로 여건이 되어 부족하지 않을쯔음에 강아지 입양을 하자 하고 2년이 지나 이제 새로운 가족을 들여올수있을것같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1살미만 ~ 2살 아무래도 오래살 가족이...
[애견입양원해요] | 묭찬이네 | 2020-09-17
개인사정으로 아가들분양해요
안녕하세요  푸숑 ( 푸들+비숑) 이와  말티를 한가족처럼 지내고있는 한가정의 가장입니다. 아가들을 캐어하기에 너무나 턱없이 부족한상황이라 가족처럼지내던 아기들을 보내야하나 하면서 글을씁니다...
[애견입양원해요] | 아가들분양해요 | 2020-09-15
소형견 입양원합니다(서울)
안녕하세요 소형견 입양 원합니다 견종: 말티즈,슈나우져,시츄 등 털빠짐 적은 견종. 털빠짐 적으면 믹스견 가능. 나이: 2개월~3개월 사이 성별: 암컷 가정견으로 부견모견 모두 확인가능해야하고, 모견 젖 충분히 ...
[애견입양원해요] | 세이라 | 2020-09-15
경북 포항 입양 원해요
시추 남아 두 마리 있는 집입니다. 첫째가 12살인데 너무 얌전해서 사교성 넘치는 12개월 둘째랑 잘 놀아주질 않네요. 애견까페도 가고 유치원도 가고 하는데 집에서 함께 놀 또래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 글 ...
[애견입양원해요] | 쪼쪼라떼 | 2020-09-14
[애견입양원해요] | 안산멍이아빠 | 2020-09-12
입양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너무 원해서 반려동물 입양을 원합니다 1년 미만의 작은 아이면 좋겠고 말티푸, 토이푸들,미니비숑이면 좋겠습니다^^ 무료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집이 옥탑이라 테라스도 넓...
[애견입양원해요] | 야물오 | 2020-09-11
가정견 웰시코기 입양원합니다
[애견입양원해요] | 이시현_1 | 2020-09-11
토이푸들 입양 원합니다 블랙이나 크림 실버 토이푸들 책임비만 받고 분양 햐주실분 연락주세요 자영업을 해서 가게에서 데리고있을거라 아이 혼자 두는일을 거의 없습니다 혼자는 외로울거 같아서 두마리 입양할 ...
[애견입양원해요] | 내몸愛 | 2020-09-11
무료분양 받고싶습니다 파양견도좋아요
책임비 5-10 까지는 드릴수있습니다 지역은 광주광역시 구여 데려다주실수있는분 카톡주세요 01032264466
[애견입양원해요] | 김가영_1 | 2020-09-10
소형견으로 입양원합니다.
지역은 청주이구요 털이 많이 안빠지는 종이 였으면 합니다. 연락주세요
[애견입양원해요] | 뚜리마미 | 2020-09-10
강아지 분양받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지금 제주도에 거주중입니다 집 마당도 있고 주택에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아기 강아지들을 책임지고 잘 키우겠습니다 연락주세요 ! ...
[애견입양원해요] | 송방네목장 | 2020-09-07
강아지 입양 원합니다!!
2개월정도된 크림 말티푸, 크림 토이푸들 입양원합니다! 가족모두 동물을 사랑하지만 경제적 여유가 없었습니다 이번에 4인가족이 넓은 집으로 이사하게되었고 성인이되면서 시간적 여유도 생겼습니다 부모님도 ...
[애견입양원해요] | 연222 | 2020-09-09
시랑스런 아가 천사 무료 분양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미니 아가 천사 원합니다. 비숑, 말티즈.. 등등 작은 초미니 강아지 원해요~ 개월수는 2개월정도면 좋겠어요... 강아지가 이틀이나 ~ 하루 저희와 같이 지내다 대리고 가셔도 좋구요~ 연락주세...
[애견입양원해요] | 아가야 | 2020-09-07
강아지 무료분양원합니다.연락부탁드려용~~~...
사정상 못키우시는 분들 연락주세요~ 닥스훈트,장모치와와 그외 강아지 분양부탁드립니다.배변은 가렸으면 합니다~ 지역은 수원지역입니다~ 010-6470-5205 문자나 카톡 전화주세요. ...
[애견입양원해요] | 연_1 | 2020-09-07
강아지 무료입양 원해요
 강아지 입양 원합니다 무료 분양이나 소정의 책임비 분양도 좋습니다 강아지가 1년 미만이면 좋겠습니다 대형견은 죄송합니다 ㅜ 010-5818-1014로 문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애견입양원해요] | 씬이 | 2020-09-07
게시판 더보기
[애묘입양원해요] 제목 아비시니안 블루/폰 3월 생...
고생했어 | 2019-08-16
[애묘입양원해요] 경기 수원 고양이입양 하고 싶습...
은빈수빈맘 | 2019-08-19
[애묘입양원해요] 광주) 러시안블루 입양원해요!...
설재혁 | 2019-09-05
[애묘입양원해요] 고양이 입양 원해요!
주은_1 | 2019-08-27
브리티쉬 숏헤어 (여아) 입양을 원합니다!!...
2~3개월 정도 되는 브리티쉬 숏헤어(여아) 입양을 너무 너무 원하는 집사 준비생입니다.!! 책임비는 어느정도는 당연히 생각하고 있어요ㅎㅎㅎㅎ 애완동물이 아닌 새로운 가족을 입양한다 생각중이라서 ...
[애묘입양원해요] | 집사 준비생 | 2020-09-16
페르시안 여아 입양 원해요~!!
 2~4개월 정도 되는 페르시안 여아 입양 원해요!! 책임비 5~15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 고양이 키우고 있어서 분양 받고 잘 키울 자신 있습니다! 전북에 살고 있고요 멀어도 직접 갈 수 있습니다. 010-4849...
[애묘입양원해요] | 마요 | 2020-09-15
고양이 입양원해요
4개월 이상된 고양이 입양원해요 부천에 살고있어요. 단모종을 원해요
[애묘입양원해요] | 램프의요정지니 | 2020-09-15
렉돌, 먼치킨숏레그, 아메컬 아기 입양원해요...
책임비 5~10만원까지 생각중입니다. 아이 성별은 상관없구용 2~4개월 아기 분양받고싶어요! 고양이 임보, 키워본 경험 잇어서 분양 받고도 잘 케어해줄수있습니다ㅎㅎ 지역은 충북 충주입니다. 서울, 경기도 데리...
[애묘입양원해요] | 징징징 | 2020-09-15
렉돌, 먼치킨 남아 입양 원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용인이고, 현재 코숏 10살 된 남아 개냥이를 키우고있는 사람입니다. 둘째를 데려오고싶어서 여기 저기 눈팅만 하다가 렉돌이라는 품종을 알게되었고, 자꾸 눈에 밟혀 몇달을 고민하다가 용기...
[애묘입양원해요] | 미니미니냥 | 2020-09-15
대전 고양이 입양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평소 고양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새로운 가족으로 입양을 하려고 합니다!  고양이를 키워본 적은 없으나 평소에 고양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아보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지식은 있으...
[애묘입양원해요] | 정연JEONGYEON | 2020-09-14
무료분양,책임분양 원해요.
 안녕하세요~ 몇달동안 고민만 하다가 글올려요~ 이쁜 아기냥이 분양 원해요~렉돌,브리티시,폴드냥이요~ 지역이 멀어서 될진 모르겠지만요ㅡㅡ 여기는 전남 고흥 이에요.. 근처에 사시는 분 중 분양 가능 하신...
[애묘입양원해요] | 보름달빵 | 2020-09-13
고양이 분양받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28살 직장인 청년입니다. 아무래도 짧은 시간이 아닌 긴 시간을 함께하는 반려동물이기에 3개월간 긴 고민끝에 분양을 받기로 결정했고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같이 대화하고 감정을 나...
[애묘입양원해요] | 우현☆ | 2020-09-12
부산 먼치킨 숏레그 입양원합니다.
 지역 부산이시면 픽업 가겠습니다. 성별 상관없구요 색상은 너무 조잡하지만 않으면 됩니다 접종상태와 입양비 알려주세욘~ 아가 사진도 부탁드립니다 01094085445 연락바랍니다....
[애묘입양원해요] | 현규 | 2020-09-11
데본렉스 분양 원해요ㅠㅠ
데본렉스 아가 분양 원합니당 ㅠㅠ 몇년전 키우던 반려묘는 무지개다리를 건너서 그뒤로 키우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는데ㅠㅠ 집사생활이 넘 그립네요...
[애묘입양원해요] | 꽃지 | 2020-09-10
러시안블루 가족으로 데려오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러시안블루 무료입양원합니다. 1년 전후인 건강하고 개냥이같은 아이 원합니다~ 이왕이면 아이가 사용하던 물품들도 다 받을수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원하시면...
[애묘입양원해요] | 미지_1 | 2020-09-10
브리티쉬 숏헤어 회색냥이 입양 원합니다
 브리티쉬 숏헤어 회색냥이 입양 원합니다 색이 블루라고 하나요 ? 브리티쉬 숏헤어 회색냥이 입양을 원해서  계속 찾아보고 있는중입니다  다른 냥이 하나를 이미 키우고 있고 몇달간 지인 새끼...
[애묘입양원해요] | 브리티쉬핰핰 | 2020-09-10
러블리 러시안블루 씩씩한남아~
러블리 러시안블루 씩씩한 남아 가족이랑 같이 살아 다소 어려웠는데 독립하게되어 집사가 되어보려 합니다. 010-9038-5185
[애묘입양원해요] | feeL~ | 2020-09-09
애기 러시안블루 입양을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고양이모래 제조회사 입니다~ 회사에서 키울 냥냥이를 원해서 글을 올립니다~ 집사들도 많고 너무나 다들 새가족을 원하고 있습니다. 문의 주실 분들은 010-6299-9212 연락해주세요~! ...
[애묘입양원해요] | 정아_1 | 2020-09-09
인천광역시 고양이 입양 원해요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에서 아기 고양이 입양 구하고 있습니다. 품종은 먼치킨, 페르시안, 브리티쉬 숏헤어 구하고 나이는 되도록 어린 아이였으면 좋겠어요. 책임비용 생각하고 있습니다. 책임지고 끝까지 돌볼 자...
[애묘입양원해요] | jiwo | 2020-09-08
게시판 더보기
강아지무료분양
2209
고양이무료분양
2604
유기동물분양
395
기타동물분양
1
애견입양원해요
419
애묘입양원해요
408
무료
분양
가정
분양
파양맡겨주세요 착한
분양
봉사
요청
[고양이무료분양]
이쁜아가냥 가족이 되어주세요
김한나_1 | 2020-09-19
[고양이무료분양] 암컷딸 입양원해요ㅎ...
[강아지무료분양] 초소형견 치와와 2개월된 ...
[고양이무료분양] 2개월된 노르웨이숲 아깽이...
돌봄서비스 + 더보기
[펫시터] 핫도그펫입니다.펫시터/교...
[도그워커] 우리 사랑스러운 반려견의 ...
[도그워커] 펫시터가 집으로 와요!...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질문과답..]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혹시 만...
신예진_1 | 11일 14시간 47분 36초전
[애견입양..]
3개월조금넘은. 폼피츠.공주입니...
♥미란♥ | 12일 16시간 59분 58초전
[애견입양..]
골든 리트리버 성견은 어떠하십...
소주동 | 15일 9시간 17분 22초전
구름태그 실시간 인기검색어
공지사항 + 더보기
게시글 점프시 차감포인트 변동안내...
연락처가 없는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동물보호법 고지-필독!!
가정분양 게시판 이용안내 필독!!
2020 나두야 크리에이터! 양육비 후원분양 안내...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