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모바일모드
HOT
OFF
간편글등록
금일방문자 146,076
총방문자 99,140,902
홈으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묘하개 착한분양 강아지후원분양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포메라니안 이쁘니! 모량부자예요♥
강아지후원분양 > 상세보기 | 2021-07-11 17:34:46
추천수 10
조회수   1,352

hphone

01075715319

제목

포메라니안 이쁘니! 모량부자예요♥

글쓴이

뽕긋 친구추가

전화번호

01075715319
내용






안녕하세요 크림 포메라니안입니다~

올망졸망 이쁘게 생긴아가이지용 ㅎㅎ

요염한 ! 자태도 넘넘 이쁘구요 ㅋㅋ!!

복실복실한 모량을 뽐내고있어요 !! 정말..털찐아가랍니다!

크기는 쬐까만한데 ㅜㅜ 털이 엄청쪘어요 ㅋㅋ

성격은 너무 귀염뽀짝 그자체에다가 활발한 아가이구요 ~

현재 접종은 1차까지 맞았구요 2차부터 이어서 해주시면 됩니다~

맘마도 건사료 주고 있고 자율배식 훈련도 되어있어서 가득부어주셔도

알아서 조절해서 먹는 아가예요 ㅎㅎ 넘넘 기특하지용 ㅜㅜ

지역은 서울이구요 책임비는 어느정도 받고있어요

01075715319로 연락주세욥!































업체정보

분양자(회원정보관련 참조)

강아지

지역

서울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강아지후원분양 아기 말티푸 넘 해맑아용♥ 12 0 2021-07-30
강아지후원분양 뽀얀 말티즈 잘키워주실 쥔님 찾아요~... 1229 11 2021-07-11
강아지후원분양 포메라니안 이쁘니! 모량부자예요♥... 1353 10 2021-07-11
고양이후원분양 자태가 아름다운 아비시니안이예요~... 31 0 2021-07-29
고양이후원분양 ♥special 고양이 메인쿤 분양~!!!! ... 1150 5 2021-07-03
강아지후원분양 비숑뚠뚠이들~ 잘키워주실분 찾아용~... 1873 15 2021-06-29
강아지후원분양 작은 푸들친구들의 좋은쥔님찾아용~... 2144 9 2021-06-28
강아지후원분양 꼬물이 미니비숑 좋은쥔님 기다리구있어용~... 1704 9 2021-06-17
강아지후원분양 말티즈아가들이랑 같이 소풍가실래용??... 1353 4 2021-06-17
강아지후원분양 작은 포메라니안 너무나도 소중한아가예요~... 2330 27 2021-06-11
이전게시글 토이푸들 귀염둥이~ 좋은 가족 찾아요 2021-07-30 17:00:05
다음게시글 뽀얀 말티즈 잘키워주실 쥔님 찾아요~ 2021-07-11 17:30:07
강아지후원분양 전체목록 (528)
말티폼 남매 ...
티포미포미 (607)
2021-07-21
블랙탄! 말티...
말티폼공쥬 (1,158)
2021-07-14
크림푸숑의 ...
크림푸푸숑 (1,502)
2021-07-08
아기 말티푸 ...
미소 (12)
2021-07-30
뽀얀 말티즈 ...
말티쥬 (1,229)
2021-07-11
포메라니안 ...
뽕긋 (1,352)
2021-07-11
토이푸들 귀...
푸도리 (8)
2021-07-30
말티즈랑 푸...
샤라이 (169)
2021-07-27
♥비숑아가 ...
겸둥이 (1,357)
2021-07-11
●말티폼●세...
아띠 (269)
2021-07-19
말티푸분양 ...
아띠아띠 (381)
2021-07-19
비숑프리제전...
꿀펫 (45)
2021-07-26
토이푸들분양...
꿀펫 (33)
2021-07-26
실물이 더 예...
멍뭉이당 (1,645)
2021-07-09
실물파 토이...
멍뭉이당 (1,846)
2021-07-09
노포샵! 넘나...
멍뭉이당 (1,784)
2021-06-18
비숑 비숑 비...
멍뭉이당 (1,684)
2021-07-09
비숑뚠뚠이들...
(1,873)
2021-06-29
2개월 포메강...
유전을찾아 (1,216)
2021-07-02
2개월 남아 ...
eovywk (1,311)
2021-07-02
1
2
3
4
5
6
강아지후원분양
528
고양이후원분양
410
공제회안심분양
259
무료
분양
가정
분양
파양맡겨주세요 착한
분양
봉사
요청
돌봄서비스 + 더보기
[도그워커] 반려동물 보육원에서 이런 ...
[캣시터] 반려동물 보육원에서 이런...
[도그워커] 반려동물 보호자분들도 안...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찾습니다..]
ㅠㅠ얼른 찾으시길 바랄게요 ㅠ...
혜원_1 | 9일 7시간 27분 8초전
[강아지후..]
책임비가 어떻게 되나요? 다들 ...
잘키울게요 | 11일 40분 49초전
[유머와 ..]
별 미친.. 그런년들은 나라에서 ...
잘키울게요 | 11일 47분 39초전
공지사항 + 더보기
게시글 점프시 차감포인트 변동안내...
연락처가 없는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동물보호법 고지-필독!!
2020 나두야 크리에이터! 양육비 후원분양 안내...
삭제오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현재접속자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